KB금융, ‘이촌PB센터·신사동·청담역·하당’ 복합점포 4개 동시 오픈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7-09-26 08:36
서울--(뉴스와이어)--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25일(월)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KB GOLD& WISE 이촌PB센터, 청담역, 신사동종금센터, 하당종금센터’ 4개 지점을 동시 신규오픈 하여 One-Stop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를 43개로 확대하였다.

금번 복합점포오픈을 통해 KB금융그룹은 지방의 대도시까지 은행과 증권의 통합자산 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은행-증권의 우수PB가 One-Team이 되어 다양한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문화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복합점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픈기념 특판상품으로 3개월 만기 원금지급형 특판 DLB를 9월 26일~28일까지 약 3일간모집한다.

본 상품은 최고 연 2.1%, 최저 연 2.09%(세전) 수익을 제공하는 특판상품으로 일반예금 대비 높은 금리 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복합점포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Welcome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를 9월 25일~11월 말까지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복합점포에서는 KB증권 신규고객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우대금리 적용, 우수고객 대상와인세미나, 아로마테라피, 꽃꽂이, 아트클래스 특별강좌와 같은 다채로운 고객 초청 행사도 제공될 예정이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복합점포를 통해 은행과 증권의 협업 정착으로 시너지 효과를 높여 종합자산관리를 원하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며 향후 다양한 공동영업 모델 구축을 통해 고객기반을 확대하고 고객을 위한 최적의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번 특판DLB는 랩전용 상품으로 운용 결과에 따라 투자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 및 가입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KB국민은행/KB증권 복합점포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
02-2073-7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