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미국 국방부 산하 DISA의 해저 시스템 일괄공급계약 수주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7-09-25 17:41
앨런, 텍사스주--(뉴스와이어)--혁신적인 해저 광섬유 솔루션 제공업체인 Xtera®는 미 국방부(DoD) 산하 기관인 국방정보체계국(DISA)의 새로운 지역 해저 케이블 시스템 구축 계약을 수주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주요 해저 솔루션 제공업체인 Xtera는 최첨단 해저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기술은 회사의 전문가 팀이 전개 및 유지 관리하고 있다. DISA용 신규 해저 케이블 시스템은 초당 테라비트 기준으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Xtera는 탁월한 프로젝트 관리 역량과 전략적 업계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해저 광학 리피터, Nu-Wave Optima™ 해저 라인 단말기(SLTE), 케이블 및 모든 해양 서비스를 비롯해 일괄 공급 방식의 해저 시스템을 배치할 예정이다. Xtera의 최첨단 해저 리피터는 신뢰성과 성능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Raman 기술을 활용한 견고한 전송 시스템 솔루션이다. Nu-Wave Optima는 모든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도록 구성된 Xtera의 광학 고밀도 파장 분할 다중 방식(DWDM) 전송 시스템이며 업계 최고의 성능과 초장거리 도달 성능을 제공한다.

Xtera가 DISA와 체결한 두 번째 해저 시스템 계약이자 H.I.G. Capital의 Xtera 인수 후 체결된 첫 번째 일괄 해저 시스템 계약인 이 새로운 프로젝트는 Xtera 팀과 제품의 신뢰성에 대한 강력한 신임을 대변한다.

Xtera 설립자 겸 최고 영업 관리자(CSO)인 로버트 리처드슨(Robert Richardson)은 “Xtera는 DISA의 새로운 해저 케이블 시스템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수주는 일괄 공급 방식의 해저 솔루션 제품 효율성, 고성능 해저 리피터 기술 활용 그리고 전문가 팀의 능력을 검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Xtera는 고대역폭 해저 증폭기를 사용하여 현장에 배치한 장비에 비 리피터용 및 리피터용 해저 연결 성능 즉, 단일 광섬유 쌍에 최대 40 테라비트에 이르는 성능을 제공한다. Xtera는 시스템 설계, 육상 및 해양 보안, 육로 및 스테이션 개발 그리고 운영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일괄 공급 방식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Xter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tera 개요

Xtera는 해저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업체다. Xtera는 비 리피터용 및 리피터용 시스템을 모두 공급하고 있으며 고성능 광학 증폭기를 사용하여 내륙을 거쳐 도시까지 트래픽을 직접 전달한다. Xtera는 일괄 공급 시스템, 개방형 아키텍처 설계를 제공하거나 특정한 제품 또는 상품을 공급하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 개별 고객에게 적합한 최신 솔루션을 만들고 있다. Xtera의 목표는 표준에 도전하고 신규 및 기존 경로에 보다 신뢰성 있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데 있다. Xtera는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하여 각 프로젝트 및 모든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만드는 유연한 공급업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iMiller Public Relations
+1 866 307 2510
이메일 보내기

관련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