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KOL과 왕홍 진행 중국 왓슨스 런칭 기념 프로모션 성황리에 종료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09-25 17:3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이 22일 중국 왓슨스(WATSONS) 런칭을 기념하여 중국 파워 KOL, 왕홍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의 중국 왓슨스 2천여개 매장 동시 런칭을 기념하여 중국 내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KOL(Key Opinion Leader)과 왕홍이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5개 도시 내 왓슨스 매장에 방문하여 제품을 알리는 대대적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날 중국 내 높은 파급력을 가진 KOL과 왕홍 각 5인이 중국 내 지역을 방문하여 BRTC와 CLIV의 베스트 셀링 상품을 소개하고 사용 팁을 알려주는 등 한국 더마 코스메틱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방문객은 물론 라이브 직방을 시청한 소비자들에게 큰 이목을 끌었다.

행사 당일 방송 시 아미코스메틱의 웨이보를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더불어 약 한 달간 오프라인 고객 대상 추가 제품 증정 및 온라인 고객 대상 할인 우대권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이 계속될 예정으로 중국 소비자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런칭 기념 행사는 왕홍의 영향력을 넘어 현재 중국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KOL들을 초대하여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선도적인 역할을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지난해 9월 말부터 중국 왕홍들을 꾸준히 초청해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품을 알리는 노력을 하며 중화권 소비자들을 겨냥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2018년에는 현재 운영 중인 품목의 두 배에 달하는 60품목이 3천개 전 매장으로 확장 런칭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계속적인 KOL 및 왕홍 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K-Beauty 대표 주자로서 제품의 우수함을 알리고 중국 화장품 시장 내 브랜드 확장 및 매출 증가세를 가시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