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광섬유 & 케이블 콘퍼런스 개최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중국 우한에서
출처: 글로벌인포메이션
2017-09-26 11:00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26일 -- CRU Group이 주최하는 세계 광섬유 & 케이블 콘퍼런스(World Optical Fibre & Cable 2017)가 2017년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중국 우한에서 개최된다.

광섬유 업계의 중심지인 우한에서 개최되는 이 콘퍼런스는 광섬유와 통신케이블 공급망 관련 주요 국제 이벤트로서 세계 대형 광섬유 케이블 제조업체의 고위 임원 등 700여명이 참가할 전망이다. 3일간 개최되는 콘퍼런스에서는 칵테일 리셉션, 휴식시간, 오찬회, 만찬회 등 다양한 기회를 통해 다른 참가자와 교류할 수 있다.

주요 논의 주제는 △세계적인 대형 프리폼, 광섬유, 통신케이블 제조업체 임원이 제공하는 수급에 관한 최신 정보 △중국 등 주요 시장을 가진 국가의 정부가 추진하는 프로그램과 경제면 데이터에 관한 새로운 견해 △5G와 FTTH 롤아웃 : 국제적 인프라의 현대화 계획에 관한 통신사업자 임원의 논의 등이 있다.

또한 △스마트홈, 스마트카, 스마트 시티: 서서히 보급되는 데이터 의존 라이프스타일이 케이블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 △데이터센터와 해저 케이블 프로젝트: 주요 소비 분야의 관련 업계 동향 △통신케이블 설계와 원재료 개발: 새로운 설계와 공급 역학 △제조 공정 개선: 관리 기능, 자동화, 효율화가 초래하는 이점의 활용 방안 등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행사 문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