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28회 공인중개사시험 전국 모의고사 성공적으로 종료

뉴스 제공
에듀윌
2017-09-25 15:36
서울--(뉴스와이어)--10월 28일(토)에 시행되는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4일(일) 전국의 중·고등학교 고사장과 에듀윌 직영 학원 등 총 21개 고사장에서 일제히 모의고사를 실시했다.

이번 모의고사는 전국 고사장에 실제 시험 환경을 그대로 재현하여 수험생들이 시험 전에 미리 실전 경험을 겪을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따라서 모의고사 응시생들은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9시에 입실하여 감독관이 배석한 교실에서 1,2차 시험을 치뤘다.

시험 환경 뿐만 아니라, 모의고사 문제 또한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의 연구와 분석으로 수준 높은 실전 문항을 구성했다. 출제 방식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한국산업인력공단 출제방식 △지난 기출문제 출제경향과 출제예상 분석 △합격자로 구성된 모의고사 연구집단의 난이도 최종검증 등을 통해 출제됐다.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정답 및 해설지, 해설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성적표와 전체 성적 통계는 9월 28일(목) 오후 4시에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실제로 시험 당일 긴장감으로 인해 실력 발휘를 못하는 수험생들이 많다며 이를 방지하고자 에듀윌은 작년부터 실제 시험과 같은 환경을 조성하여 수험생들의 사전 경험을 독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모의고사에는 특히 많은 수험생들이 몰려 전국 21개 고사장을 가득 메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 실전 모의고사에 참여하지 못한 수험생을 위해 9월 25일(월)부터 10월 9일(월)까지 온라인으로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온라인도 실제 시험과 마찬가지로 시간 제한을 두어 미리 실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라인 응시생들은 10월 10일(화)에 해설지와 최종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유채림 대리
02-397-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