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브로커, 기관 투자자를 위한 최초의 가상화폐 거래 플랫폼 ‘B2BX’의 ICO 진행

비트코인 거래와 기존의 소매 외환 거래 솔루션 통합된 B2BX

“B2BX ICO가 가상화폐 세계를 통합할 것”

뉴스 제공
B2Broker
2017-09-25 15:45
모스크바--(뉴스와이어)--통합 암호화 화폐 솔루션 제공업체 비투브로커(B2Broker)는 기관 투자자를 위한 최초의 가상 화폐 거래 프로젝트 ‘B2BX’의 ICO를 10월 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B2Broker가 만든 비트코인 통합 사이트 B2BX는 하나의 공간에서 중개 회사를 통합하는 최초의 B2B 암호화 화폐 마켓 플레이스 이다.

중개인 및 모든 기관 고객들에게 암호화 화폐의 유동성을 제공하고, 암호화 화폐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외환/DMA(Direct Market Access) 및 주식 중개 시장의 최소 5%를 연결하는 최초의 B2B 암호화 화폐 환전 통합 사이트 또는 마켓 플레이스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검증된 통합 사이트 B2BX

B2Broker CEO 아써 아지조브(Arthur Azizov)는 "이제 기관 투자자들은 유동성을 조금씩 합해나가고 매매 시장의 깊이와 양을 최대한 늘려야 한다. 현재 금융시장은 모든 규제 속에서 통제 받고 있으나 가상화폐 시장은 이제 막 시작되는 단계이다”라고 말했다.

B2Broker가 개발한 가상화폐 거래소 B2BX는 규제를 간편하게 해결하고 다른 중개업자나 거래 시스템과의 통합을 용이하게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포함, 다른 문제의 해결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다.

향후에 B2BX 사이트는 기관 고객들을 위해 인증된 참가자만 이용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로 발전할 계획이다. 중개인, 은행, 기금 등 모든 참가자는 거래위원회와 및 금융 감독원의 통제를 받게 된다. 중개인 등급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보증인 역할을 하게 된다.

B2BX 토큰 판매

B2BX 토큰 판매는 2017년 10월 2일에 시작하여 2017년 11월 17일에 종료될 예정이다. 프리세일 은 2017년 9월 13일에 시작하여 9월 말까지 35%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량 판매 한다. 프리세일 기간 동안 최대 발행량은 100유로의 규모가 될 것이다. 발행량 - 5천만 토큰.

토큰 배분 계획

본 세일 참가자 - 4천만개 (80%)

회사 - 5백만개 (10%)

팀 - 4백만개 (8%)

현상금 프로그램, 홍보 팀 - 1백만개 (2%)

B2BX ICO 참여 시 다음 사항을 주의해야 한다. 토큰 판매가 증권과 같은 등록을 요구하는 국가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B2BX 토큰을 구매하거나 보유할 수 없다. 즉, 미국이나 싱가포르에 거주자는 B2BX 토큰 판매에 참여할 수 없다.

B2BX 토큰 성장을 위한 5가지 전제 조건

1. ICO가 끝나면 B2BX 토큰은 턴키 방식을 기반(Crypto-exchange service on a turn-key basis)으로 한 암호화 화폐 교환 서비스의 한 부분으로 모든 거래소에서 자유롭게 거래될 것이다. (이미 5 개의 클라이언트에 대해 구현됨)

2. ICO가 끝나면 B2BX 토큰은 코인마켓캡 버전( CoinMarketCap version)에서 상위 15 위 안에 해당하는 주요 거래소에서 거래된다.

3. B2BX 토큰의 유동성은 주요 통합 사이트(Integral, Prime XM, oneZero)를 통해 분배된다.

4. 우리 팀원들간에 배포된 일부 B2BX 토큰은 ICO 종료 후 6개월 이내에는 2차 장에서 거래가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토큰의 가치 하락의 위험을 감당하게 될 것이다.

5. ICO가 끝난 후, 프로젝트 팀은 B2BX 토큰 소유자가 B2BX 토큰을 사용하여 우리의 서비스와 제품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B2BX 토큰 소지자에게 우선 순위 서비스를 제공할 가능성을 고려할 것이다.

B2Broker 개요

B2Broker는 중개 또는 거래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는 기업을 위해 소프트웨어 및 유동성을 공급해주는 업체이다. 회사는 첫째, 기술 솔루션 제공자이다. 중개 회사 및 기타 금융 기관을 위한 IT 및 거래 인프라와 같은 기술적 지원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월 단위 구독 및 24시간 기술 지원을 기반으로 중개 회사들을 위한 턴키, 유동성 공급자들의 연결에 관련한 솔루션, 암호화 화폐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둘째, 유동성 공급자이다. 외환 및 암호화 화폐 유동성을 하나로 통합한다. 외환 시장 유동성의 집계 및 유통을 위해 Integral 및 Prime XM 과 같은 업계 최고의 기술 솔루션을 사용한다. 암호화 화폐의 유동성을 위해 우리는 자사의 소프트웨어 인 B2BX 어그리게이터를 사용한다.

웹사이트: https://www.b2bx.exchange/

연락처

B2Broker
Marketing Director
Karelin Alex
 +7 (919) 99113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B2Broker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