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심플레이스, 모임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지속적인 협력 체계 구축으로 교육, 문화산업을 선도

뉴스 제공
포워드퓨처
2017-09-25 14:30
서울--(뉴스와이어)--NO.1 교육포털 에듀팡(대표 여원동)이 심플레이스(대표 민경욱)와 모임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 내용은 양사의 지속적인 협력 체계 구축과 공동사업 추진을 비롯해 △모임 서비스 활성화 △모임 솔루션 영업·마케팅 △행사 공동 주최 및 주관 △온·오프라인 크로스 마케팅 등으로, 기타 양사 발전을 위한 사업 등에 대해서도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하였다.

심플레이스의 심플로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소통 시스템 ㈜아이티앤베이직이 신규 개발한 서비스다.

웹 기반의 발표 시스템을 개발 및 제공해 온 심플레이스만의 다년간의 노하우가 녹아 있어 사용방법에 따라 모임, 수업, 워크샵, 강연, 전시회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쉽고 간편하게 모임을 개설하고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모임 개최자들과 참여자들 사이에 공감대 형성은 물론 모임 이후에도 추가적인 정보 제공으로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협약으로 에듀팡의 모임 정보와 심플레이스의 모임 정보가 서로 공유되어 제공될 예정이므로 사용자들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민경욱 심플레이스 대표는 “에듀팡의 콘텐츠에 심플레이스의 서비스가 결합되어 모임 사용자들을 위한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양사가 지속적인 교류를 바탕으로 나눔 생태계 발전에 질적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에듀팡의 여원동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에듀팡과 심플레이스가 모임 관련 정보를 사람들에게 공유하여 서비스의 활성화는 물론 나아가 교육, 문화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팡의 교육모임은 온·오프라인 강의, 세미나, 전시/공연 등의 모임을 쉽게 만들고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교육에 관한 모임을 찾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모임 개최자는 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즉시 모임을 등록할 수 있고, 유료 모임 개설 시 수수료 0%와 다양한 무료 광고 서비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참여자들은 주제별로 상세히 분류된 커리큘럼을 통해 모임 정보를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팡 모임 페이지와 심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워드퓨처 개요

에듀팡은 포워드퓨처에서 운영하는 에듀테크 서비스 브랜드다. 2015년 1월 1일 설립되었으며 교육비 절감을 통한 가계의 경제적 부담 완화, 양질의 다양한 맞춤형 교육 정보 제공, 교육 정보의 소통을 통한 인재 육성 기여라는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교육시장의 선진화와 활성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No.1 에듀플레이스다. 에듀팡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걸쳐 인강에서부터 도서, 교구재, 학원까지 교육에 관한 전 상품을 다루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학원 O2O, 교육 상품 큐레이션, 교육 정보 제공, 커뮤니티까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종합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에듀팡 모임 페이지: http://www.edupang.com/moim
심플레이스 홈페이지: http://www.symplace.kr

웹사이트: http://www.edupang.com

연락처

포워드퓨처
고광은 선임연구원
02-2088-78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