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상 미디어 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 나그라 미디어 코리아, 김형준 지사장 선임

NDS, 시스코, 에릭슨, 이매진 커뮤니케이션즈 등 다국적 기업에서 업무를 수행한 비즈니스 전략 전문가

국내 유료방송채널 및 관련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한국 지사 외에도 일본 및 몽골 지역도 함께 담당

2017-09-25 13:34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미디어 컨텐츠 보호 및 부가 서비스 기술 제공 선도 기업으로 쿠델스키(SIX:KUD.S) 그룹의 디지털 TV 부분인 나그라(NAGRA)가 오늘 신임 지사장으로 김형준(46) 씨를 임명한다고 밝혔다. 김형준 지사장은 국내 유료방송채널(pay TV) 및 관련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한국 지사 외에도 일본 및 몽골 지역도 함께 담당한다.

김형준 지사장은 나그라에 입사하기 전 미국에 본사를 둔 베이스밴드(baseband) 및 영상 솔루션 전문업체 이매진 커뮤니케이션즈(Imagine Communications)의 한국 지사장을 역임했으며 이전에는 에릭슨(Ericsson)의 미디어 SW 솔루션 국내 영업을 담당했다. 또한 네트워킹 솔루션 전문기업 시스코(Cisco) 및 영국의 유료 방송 솔루션 제공업체인 NDS에서 유료방송, 통신 사업자 대상 영업, 신사업 개발 등을 담당했다.

전 세계 주요 영상 솔루션 및 IT 기업에서 다년간 경력을 쌓아온 김형준 지사장은 신규 사업 발굴 및 중장기 전략 개발에 대한 노하우와 폭넓은 조직 관리 경험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형준 지사장은 한국항공대학교에서 정보통신 공학 학사를 취득했다.

나그라의 아태지역 총괄 스테판 르 드로(Stéphane Le Dreau) 수석부사장은 “나그라는 한국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으며 뛰어난 업계 통찰력과 경험을 지닌 김형준 신임 지사장을 통해 종합 미디어 솔루션 제공업체로의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새로운 파트너십을 개발하는 등 비즈니스 도약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나그라미디어코리아 김형준 지사장은 “나그라 한국 지사장으로 선임된 것에 큰 감사와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나그라는 컨텐츠 보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표 기업에서 나아가 종합 미디어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국내 시장 육성을 위해 온오프라인 기반의 영상 서비스 제공 업체들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시청자 맞춤형 광고 솔루션, 여러 기기를 옮겨 가며 영상을 이어 볼 수 있는 멀티스크린 기술 등을 제공하여 최종 일반 사용자들이 미디어 영상 솔루션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락처

나그라미디어코리아
이수민 과장
031-789-008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나그라 미디어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