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스포츠 서피시즈, 신규 경영진 선임

뉴스 제공
ICP Group
2017-09-25 11:50
앤도버,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CP컨스트럭션(ICP Construction, 약칭 ICP) 산하 브랜드인 캘리포니아 스포츠 서피시즈(California Sports Surfaces, 이하 CSS)가 오늘 신규 경영진을 발표했다. 스티브 록(Steve Lock)과 존 그레이엄(John Graham)이 글로벌 부사장과 전략 어카운트/글로벌 관계 책임자로 각각 선임됐으며, 말콤 파크스(Malcolm Parkes)가 캘리포니아 스포츠 서피시즈 호주 법인 총괄 대표로 임명됐다.

CSS는 데코터프(DecoTurf), 플렉시쿠션 프레스티지(Plexicushion Prestige), 리바운드 에이스(Rebound Ace), 프리미어 스포츠 코팅(Premier Sports Coatings), 프리미어 코트(Premier Court), 플렉시트랙(Plexitrac) 등 고급 스포츠 바닥포장 솔루션을 공급하는 유수 기업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들 제품 라인은 US오픈, 호주오픈 및 기타 유명 스포츠 대회에 공급됐다.

스티브 록은 글로벌 부사장으로 캘리포니아 스포츠 서피시즈의 미국 및 글로벌 영업 마케팅 팀을 총괄한다. 앞서 캘리포니아 스포츠 서피시즈 호주법인 및 아시아 태평양 비즈니스 총괄을 지낸 그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앤도버에 소재한 ICP 글로벌 본사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20년간 테니스 오스트레일리아(Tennis Australia)에 몸담았던 그는 다양한 사업부를 총괄하며 테니스를 발전시키고 호주와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브랜드를 구축했다. 그는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디킨 대학교(Deakin University)에서 스포츠 매니지먼트 전공 MBA를 취득했다.

존 그레이엄은 전략 어카운트 및 글로벌 관계 총괄을 맡게 된다. 그레이엄은 30년 이상 테니스 분야의 중요 관계 구축과 관리 업무를 경험했다. 그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CSS의 브랜드 입지가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말콤 파크스는 캘리포니아 스포츠 서피시즈 호주 법인 총괄이사를 맡게 된다. 그는 앞서 북호주 지역의 CSS 비즈니스 총괄로 일했다. 파크스는 40년간 국제 스포츠 시공 업계에 몸담았으며 이 중 16년은 호주에서 영업 경력을 쌓았다.

자인 마흐무드(Zain Mahmood,) ICP컨스트럭션 사업부 사장은 “신규 임원진 기용과 더불어 CSS 비즈니스가 성장과 수익성 면에서 한층 도약하리라 기대한다”며 “비즈니스에 투자를 계속하는 한편 세계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강력한 브랜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CP그룹 산하 ICP컨스트럭션(ICP Construction) 개요

및 건설 업계에 고품질 페인트, 코팅제, 스포츠용 바닥 포장 및 환경 복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ICP컨스트럭션의 브랜드들은 고객사에 혁신적인 제품과 지원을 제공한다. ICP컨트스럭션 제품은 해당 시장에서 표준이 되고 있으며 첨단 기술 및 배송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는 고객사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 정보: www.icp-construction.com

ICP그룹(ICP Group) 개요

이노베이티브 케미컬 프러덕츠(Innovative Chemical Products, 이하 ICP그룹)는 코팅/접착제/실란트/엘라스토머(CASE)의 배합, 제조,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특수화학기업이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앤도버에 본사를 두고 매사추세츠, 오하이오, 일리노이에 부문 본사를 운영하는 ICP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산업 및 건축 자재, 포장, 인쇄, 특수건축, 스포츠용 바닥 포장 등 다양한 최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ICP그룹은 비상장 회사로 여러 유명 전문 브랜드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ICP그룹의 건설, 접착제, 실란트 및 산업용 사업 부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icp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20056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cpgroup.com

연락처

ICP 그룹(ICP Group)
필립 맥밀란(Phillip McMillan)
813-907-2150(내선 101)
media@icp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