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레이버컵’에 캘리포니아 스포츠 서피시즈의 ‘리바운드 에이스 포터블 코트’ 시공

뉴스 제공
ICP Construction
2017-09-25 11:20
ANDOVER, Mass.--(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CP컨스트럭션(ICP Construction, 약칭 ICP) 산하 브랜드인 캘리포니아 스포츠 서피시즈(California Sports Surfaces, 약칭 CSS)가 자사의 혁신적인 스포츠용 바닥포장 시스템 ‘리바운드 에이스 포터블’(Rebound Ace Portable)이 2017년 9월 22~24일 체코 프라하에서 열린 ‘제1회 레이버컵’(Laver Cup)에 시공됐다고 발표했다.

CSS의 ‘리바운드 에이스’ 시스템은 레이버컵에 출전한 세계 테니스계의 최고 선수들에게 우수한 쾌적성, 결지성(consistency), 경기성(playability)을 제공하기 위해 채택됐다. 주최측은 이번 경기를 위해 캘리포니아 스포츠 서피시즈와 협력해 관중이 경기에 계속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흑색 코트 표면을 설치했다.

‘리바운드 에이스 포터블’은 선수들의 경기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우수한 쿠션감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연결식 임시 코트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페드컵(Fed Cup), 데이비스컵(Davis Cup), 싱가포르 WTA 파이널(WTA Finals) 등 유수 경기를 위해 개발돼 해당 경기장에 다수 적용됐다. 레이버컵은 골프의 ‘라이더컵’(Ryder Cup)을 모델로 만들어졌으며 유럽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과 유럽 이외 지역 최고의 선수들이 맞붙는다. 이 대회는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의 제안으로 창설됐으며 해마다 개최될 예정이다.

다음과 같은 특징의 ‘리바운드 에이스 포터블’은 레이버컵처럼 임시 바닥 표면 솔루션을 요하는 경기나 전시에 적합하다.

· 고유의 표면 코팅으로 선명하고 또렷한 외양과 명확한 컬러 대비로 관중이 경기에 계속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소규모 인력이 약 3시간이면 설치/제거할 수 있는 피복형 연결식 조립 시스템으로 경기 회전율을 빠르게 해준다.

· 단일 콘테이너에 적재가 가능해 최적의 이동성을 지원한다.

· 시판 중인 표면 중 회복력과 쾌적성이 가장 우수해 세계 수준의 대회에 적합하다.

스티브 록(Steve Lock) CSS 글로벌 부사장은 “리바운드 에이스 포터블은 영구적인 시설을 갖추지 않은 전시 및 토너먼트 대회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레이버컵에서도 유수 대회에서 검증된 성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코트 시스템은 제1회 레이버컵 대회에서 선수와 경기에 집중하도록 하는 측면에서 상당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CSS는 데코터프(DecoTurf), 플렉시쿠션 프레스티지(Plexicushion Prestige), 리바운드 에이스, 프리미어 스포츠 코팅(Premier Sports Coatings), 프리미어 코트 (Premier Court), 플렉시트랙(Plexitrac) 등 고급 스포츠 바닥포장 제품 라인을 공급하는 유수 기업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들 솔루션은 US오픈, 호주오픈 및 기타 유명 스포츠 대회에 공급됐다. CSS 제품군에는 다수의 이동식 코트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ICP그룹 산하 ICP컨스트럭션(ICP Construction) 개요

세계 페인트 및 코팅 업계를 선도하는 ICP컨스트럭션(ICP Construction)은 건축 및 건설 업계에 고품질 페인트, 코팅제, 스포츠용 바닥 포장 및 환경 복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ICP컨스트럭션의 브랜드들은 고객사에 혁신적인 제품과 지원을 제공한다. ICP컨트스럭션 제품은 해당 시장에서 표준이 되고 있으며 첨단 기술 및 배송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는 고객사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 정보: www.icp-construction.com

ICP그룹(ICP Group) 개요

이노베이티브 케미컬 프로덕츠(Innovative Chemical Products, 이하 ICP그룹)는 코팅/접착제/실란트/엘라스토머(CASE)의 배합, 제조,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특수화학기업이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앤도버에 본사를 두고 매사추세츠, 오하이오, 일리노이에 부문 본사를 운영하는 ICP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산업 및 건축 자재, 포장, 인쇄, 특수건축, 스포츠용 바닥 포장 등 다양한 최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ICP그룹은 비상장 회사로 여러 유명 전문 브랜드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ICP그룹의 건설, 접착제, 실란트 및 산업용 사업 부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icp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20054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cp-construction.com

연락처

ICP 그룹(ICP Group)
필립 맥밀란(Phillip McMillan)
813-907-2150 (내선 101)
media@icp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