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비타민, 마라토너들의 항산화 위한 비타민C 지원 활발하게 실시

솔가비타민, 지난 주말 열린 마라톤대회 3곳 협찬해

비타민C, 마라톤으로 체내 쌓일 수 있는 활성산소 제거 도와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7-09-25 10:29
서울--(뉴스와이어)--솔가비타민이 지난 주말 마라톤대회 3곳에 에스터C를 협찬했다.

솔가비타민은 △서울상공회의소, 구로구상공회에서 주최한 ‘제15회 G밸리 넥타이마라톤대회’에 에스터C 2천병 △가평군체육회, 세계일보에서 주최한 ‘제10회 가평자라섬 전국마라톤대회’에 3500병 △경인일보, 한국실업육상연맹,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주최한 ‘2017 송도국제마라톤’에 1만병을 각각 협찬했다. 특히 송도국제마라톤 대회에서는 홍보부스를 설치해 SNS 행사,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마라토너들에게 항산화의 필요성도 함께 알렸다.

마라톤과 같은 과도한 운동을 하게 되면 호흡량이 늘어나면서 체내 산소 소비가 평소보다 많아지고 활성산소가 다량 발생하게 된다. 활성산소의 경우 우리 몸 속 여러 질병과 노화를 초래하는 물질이기에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마라톤대회를 앞둔 이들이라면 꾸준히 섭취하며 항산화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솔가비타민은 이번 마라톤 대회 에스터C 지원을 통해 과도한 운동을 하는 마라토너들의 몸 속 많이 쌓일 수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비타민C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적극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미국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은 1947년 설립 이후 최고급 식물성 원료 사용 및 소량 생산으로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또한 전 세계 동일 상품 공급을 원칙으로 최첨단 제조시설에서 생산한 450여 종의 비타민 제품을 55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