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안양관악라이온클럽, ‘따뜻한 집 만들기’ 주거환경 개선 봉사 진행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7-09-24 09:06
안양--(뉴스와이어)--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과 안양관악라이온스클럽이 22일(금) 독거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집 만들기’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봉사는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양 손가락 관절 구축이 심하여 물건 집기도 힘들고, 젓가락질도 할 수 없어 포크를 사용하며 식사를 할 정도로 신체적 불편함을 가지고 있는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진행되었다. 집안 정리를 제대로 못해 집안 가득 심한 공팡이가 생겨 호흡기 문제까지 발생한 집에 청결과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하였다.

라이온스 회원들은 모토인 ‘WE SERVE 우리는 봉사한다’는 정신으로 독거 어르신의 따뜻한 집을 위하여 구슬땀을 흘렸다. 도배, 장판, 페인트, 전등 교체 등 환경 개선을 진행하고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이불도 전달하였다.

안양관악 라이온스클럽 이용준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땀 흘리며 봉사하니 너무 좋다. 또한 독거 어르신에게 깨끗하고 따뜻한 집을 선물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추석명절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어르신의 소원도 이루어지고 현재 많이 아프신데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밝혔.

함께하는 한숲은 우리 주변에 홀몸으로 계시는 어르신들의 주거환경이 많이 열악하다며 안양관악라이온스처럼 봉사하는 단체가 많아져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많이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