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RI, 안리쓰와 400GE 테스트 플랫폼 공동 개발

신호 품질 분석기 MP1800A, 56Gbaud PAM4 / NRZ 테스트 신호 생성 및 비트 오류율 분석 기능 지원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7-09-22 15:41
성남--(뉴스와이어)--산업 기술 연구소(ITRI)와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이 채널당 최대 56Gbaud PAM4 및 56Gb/s NRZ의 심볼 레이트를 갖춘 비트 오류율 테스트(BERT)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고속 테스트 실험실을 구축하기로 협약하였다.

제공되는 BERT 시스템은 광대역 광 스펙트럼 분석기(OSA), 고정밀 펄스 패턴 생성기(PPG) 및 고감도 오류 검출기(ED)를 사용하여 고속 Tr / Tf, 저 지터 및 저잡음으로 고품질 PAM / NRZ 테스트 신호 출력과 노이즈 및 고 진폭을 지원한다. 고감도, 실시간 오류 감지 및 분석이 가능하여 고속 레이저 트랜시버 모듈 및 실리콘 포토닉스 관련 부품에 사용돼 전송 및 수신 기능은 물론 특성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Anritsu 신호 품질 분석기 MP1800A는 PPG 및 ED 모듈을 내장하여 고품질의 비트 오류율 분석 기능을 제공할 수있는 플러그인 모듈 유형 BERT다. 다양한 원격 프로브 헤드와 MP1800A를 결합하면 BERT가 28G / 56G NRZ 및 28G / 56Gboud PAM4 테스트를 유연하게 지원하고 4.4Vp-p(차동, 최대)의 고 진폭 테스트 신호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멀티 채널 PPG 싱크 기능을 통해 PAM4 신호의 3 개의 아이 진폭을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므로 외부 드라이버 증폭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광 변조기의 재현성을 높일 수 있다. 내장된 PAM4 디코드 및 CTLE 기능을 통해 원격 테스트 플랫폼은 28 기가비트 / 초 고감도 ED 모듈을 사용하여 실시간 PAM4 BER 측정을 지원하여 시스템의 테스트 및 분석 기능을 향상시킨다.

또한 광 스펙트럼 분석기 MS9740A는 광전자 반도체 및 관련 수동 소자(Passive Components)에 대해 고품질 분석 및 신호 검출을 제공할 수 있다.

Anritsu Taiwan의 총책임자 인 Ivan Chen은 “실시간 오디오 및 비디오 요구로 인해 네트워크 트래픽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폭발적인 네트워크 데이터 증가에 대응하여 400G 이더넷 전송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가 절실히 필요하다”며 “ITRI는 400GE가 요구하는 광학 장치 및 트랜시버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레이저 장치, 광 다이오드 및 실리콘 광 연구 및 개발에 전념해 대만의 산업 역량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안리쓰는 ITRI와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신호 품질 분석기 MP1800A의 BER 테스트 기능을 검증하면서 Anritsu의 광통신 및 고속 회로 달성에 대한 장기적인 지원을 약속한다. 안리쓰는 이러한 역량이 ITRI를 위한 최상의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산업 기술 연구소(ITRI) 개요

ITRI(Industrial Technology Research Institute)는 응용 연구 및 기술 서비스에 종사하는 비영리 연구 개발기구로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혁신을 목표로 한다. 1973년에 설립된 ITRI는 산업이 경쟁력을 유지하고 지속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노력해 왔다. 수년 동안 ITRI는 260개 이상의 회사를 육성해 왔다. ITRI는 대만의 경제 성장에서 노동 집약 산업을 부가가치 기술 중심의 산업으로 전환함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앞으로도 전세계의 국제 파트너와의 다분야 혁신 및 협력 역량을 강화하여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계속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