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브로커스, 타이거 브로커스에 전략적 투자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17-09-21 17:00
그리니치, 코네티컷 / 홍콩 / 오클랜드, 뉴질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 최대의 전자 브로커이자 일일 평균 수익 거래 브로커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GS:IBKR)가 오늘 전세계 중국 리테일 및 기관 고객들을 위해 설립된 온라인 증권 중개 스타트업인 타이거 브로커스(Tiger Brokers)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토마스 피터피(Thomas Peterffy)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회장 겸 CEO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아시아 태평양 자본 시장에 설립된 새로운 업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타이거는 최고의 이니셔티브를 수립해 우리의 관심을 끌었다”며 “그들은 탁월한 관리 및 기술적 노하우를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들의 개발자들과 협력하며 최고의 경험을 했으며 현재 그들이 굳건한 플랫폼을 구축 중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데이비스 프리드랜드(David Friedland)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아시아태평양 상무이사는 “타이거는 혁신적이고 주도적이며 고객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수월하게 해줄 수단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해왔다. 그들은 최선의 실행, 글로벌 오퍼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그들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 티안화(Wu Tianhua) 타이거 브로커스 설립자는 “타이거는 2014년부터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지원을 통해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구축하는 데 주력할 수 있었다. 이번 투자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가 우리의 기술적 강점과 가능성을 인정하고 있음이 다시 한번 드러났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상호 유익한 관계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핀테크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전세계 중국인 커뮤니티에 미국 주식 중개를 제공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개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계열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단일 계정인 ‘IB 유니버설 어카운트’(IB Universal Account)를 통해 세계 120여 개 시장과 통화 기반의 유가 증권, 상품, 외환 자동 매매 실행과 위탁 업무를 24시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개인 투자가, 헤지 펀드, 자기자본 거래 그룹, 재무 자문, 선물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기술 및 자동화에 주력해 온 40년 업력을 토대로 고객에게 독창적인 고도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은 이를 통해 가장 낮은 비용으로 투자 포트폴리오를 운용하고 있다. (2017년 3월 20일 배런스 ‘최우수 온라인 브로커’(Best Online Brokers) 리뷰 기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비용과 매매/리스크/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기관 및 투자 상품을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탁월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타이거 브로커스(Tiger Brokers) 개요

타이커 브로커스(Tiger Brokers)는 2014년 설립된 온라인 증권 중개업체다. 타이거 브로커스의 증권사업은 미국 주식, 홍콩주식, A주식(상하이/선전-홍콩 커넥트) 등 주요 국제 시장을 포괄한다. 제공하는 상품에는 주식, 옵션, 채권, ETF 및 외환 등이 있다. 2017년 6월 타이거는 뉴욕 소재 연구 기관인 CB 인사이트(CB Insights)의 인정을 받아 ‘미래 핀테크(Future of Fintech)’ 컨퍼런스에서 ‘2017 핀테크 250(2017 Fintech 250)’에 선정됐다. 또한 2016년 중국 KPMG에 의해 ‘50대 핀테크 업체(Leading Fintech Top 50)’ 중 하나로 명단에 올랐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00058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투자 문의
낸시 스튜브(Nancy Stuebe)
203-618-4070
nstuebe@interactivebrokers.com

미디어 문의
칼렌 홀리데이(Kalen Holliday)
203-913-1369
kholliday@interactivebrokers.com

타이거 브로커스(Tiger Brokers)
미디어 문의
liuzheng@tigerbrok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