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서울 포시즌스호텔서 본사 경영진과 함께 ‘AIA생명 창립 30주년 기념 만찬’ 행사 개최

AIA생명, 한국진출 30년 기념 본사 경영진 총출동 ‘고객 동반자 및 시장 선도자로 보험 그 이상 가치 실현’

‘창립 30주년 기념 만찬’… AIA 그룹 에드먼드 체 명예회장, 응 켕 후이 회장 등 방한

고객의 건강한 삶과 함께 하는 라이프 이노베이션 파트너로서의 비전 선포… 한국시장 및 고객에 대한 변함 없는 의지 재천명

뉴스 제공
AIA생명
2017-09-21 14:21
서울--(뉴스와이어)--아태지역 최대 다국적 생명보험사인 AIA생명 한국지점(대표 차태진, 이하 ‘AIA생명’)이 20일 오후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AIA생명 창립 30주년 기념 만찬’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응 켕 후이(Ng Keng Hooi) AIA그룹 회장, 에드먼드 체(Edmund Tse) AIA그룹 명예회장, 차태진 AIA생명 대표 등 AIA 임원 및 임직원 35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AIA생명의 지난 30년을 되돌아보고 ‘보험 그 이상의 가치(Beyond Insurance)’ 실현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 끊임 없는 혁신을 위한 향후 30년 플랜 등을 함께 나눴다.

특히 전 직원이 참여한 비전 선포식을 통해 앞으로 국내 시장에서 ‘고객의 건강한 삶과 함께 하는 탁월한 라이프 이노베이션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겠다는 등 한국 시장 및 고객에 대한 변함없는 의지를 재확인했다. AIA생명은 또한 혁신적 솔루션을 통해 보험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미션을 발표하기도 했다.

기조연설자로 나선 응 켕 후이 AIA그룹 회장은 “AIA생명의 한국 진출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한국은 AIA그룹에 매우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이며 지금과 같은 성장세를 꾸준히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지난 30년동안 지금의 AIA생명이 있을 수 있도록 노력해 준 모든 임직원 및 영업인력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과 함께하는 탁월한 라이프 이노베이션 파트너로서 비전 달성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AIA생명 개요

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생명보험기업 AIA 그룹의 한국지점이다. AIA생명은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혁신적인 금융 상품 및 고객 중심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재무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1987년 국내에 첫 진출한 AIA생명은 프리미어 에이전시(대면), 다이렉트, 방카슈랑스, 하이브리드, 기업보험, GA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폭넓은 영업을 펼쳐 왔다. 2017년 6월 말 기준으로 총 자산규모 15조5694억원, 위험기준 자기자본비율(RBC ratio)로 환산 시 지급여력비율 261%를 기록한 AIA생명은 건실한 외형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우량 생명보험사로서, 2000년 이후 AIG생명으로 영업해오다 2009년 6월 1일 AIA생명으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AIA그룹 개요

AIA생명의 모그룹인 AIA그룹(CEO겸 회장: 응 켕 후이)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다국적 생명보험사다. AIA는 한국에 있는 AIA 생명을 비롯해,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필리핀, 호주,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뉴질랜드, 마카오, 브루나이, 캄보디아, 스리랑카(97%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자회사), 인도(49%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조인트벤처), 미얀마(대표사무소 운영) 등 아태지역에 18개의 지사 및 지점을 갖고 있다. AIA그룹은 1919년 상하이에서 처음 설립된 이래 약 100년 동안 아시아 시장(일본 제외)에서 개인과 기업고객의 끊임없이 변하는 요구에 발맞춰 금융서비스 사업을 구축해왔다. 2017년 5월 31일 기준 AIA그룹의 총 자산규모는 미화 2000억 달러이다. AIA그룹은 재해·질병보험, 생명보험 및 은퇴설계 상품 등 보험 소비자들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보장성 및 저축성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근로자 복지 관련 보험, 신용보장보험, 퇴직연금 등 기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다. 아태지역에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영업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AIA그룹은 3000만명 이상의 개인보험 고객과 1600만명 이상의 기업보험 가입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ia.co.kr

연락처

AIA 생명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정수호 과장
02-6446-7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