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AMP 기능의 브룩스 레비테이트, 무한한 에너지를 공급

새로운 DNA AMP 미드솔 기술, 에너지 복원력이 가장 큰 앞서가는 기능성 러닝화 구현

뉴스 제공
Brooks Running Company
2017-09-21 11:50
시애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이 7년 간의 런 시그니처(Run Signature) 연구를 바탕으로 에너지를 최대로 복원시키는 탁월한 성능의 런닝화를 공급하기 위해 공학적으로 설계 제작된 DNA AMP 기능성 신발인 획기적 신제품 레비테이트(Levitate)를 출시했다. 탄력성과 반응성이 뛰어난 브룩스 레비테이트는 20일부터 웹사이트 http://www.brooksrunning.com/en_us/brooks-levitate-running-shoes.html
에서 사전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고 9월 30일부터는 전세계에서 판매된다.

브룩스 러닝의 글로벌 제품군 관리 부문 이사인 카슨 카프라라(Carson Caprara)는 “우리는 신제품 브룩스 레비테이트로 에너지 복원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는 바, 러너들에게 엄청난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철저히 공학적으로 설계 제작한 신발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브룩스 레비테이트는 당사의 획기적인 DNA AMP 중창(midsole) 신기술을 채택하고 있는데 이는 러너에게 곧바로 에너지를 돌려줘 마치 끝없이 달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의 큰 즐거움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브룩스 레비테이트는 회사의 독점적인 DNA AMP 중창을 적용한 최초의 신발이다. BASF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DNA AMP는 폴리우레탄(PU) 기반의 완전히 새로운 쿠션 시스템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에너지 복원력을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설계 제작되었다. DNA AMP의 보강 재료는 PU 발포고무이며 이는 자연스럽게 팽창하고 힘이 가해지는데 따라 에너지가 복원된다. 브룩스는 달리는 경험을 증폭시키기 위해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외피에 발포고무를 입혀 수평 팽창을 막아줌으로써 에너지가 러너에게 직접 돌려지게 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이 제품은 공학적으로 설계 제작된 복합체로 탁월한 에너지 복원력을 제공하는 한편, 단번에 눈길을 끄는 크롬과 같은 마감처리는 멋있게 보이는 만큼 아주 쾌적한 발걸음을 느끼게 해준다.

브룩스 레비테이트는 신발에 활기찬 느낌을 더해주기 위해 러너의 발이 움직이고 팽창하는데 따라 이를 편안하게 받아들이는 통합형 피트 니트(FIT KNIT) 갑피(신발의 윗부분)를 채택하고 있다. 브룩스의 피트 니트는 원하는 부분에는 바람이 통하고 필요한 부분은 모양이 잡히도록 둥글게 짜는(circular knit) 작업공정을 활용하고 있다. 신발창의 신축성 있는 화살표 패턴은 러너들이 에너지를 소모를 줄이면서 뒤꿈치에서 발가락까지 신속하게 움직이는데 도움을 준다.

DNA AMP기능을 갖춘 브룩스 레비테이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0달러이다. 신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s://www.brooksrunning.com/ko_kr/brooks-levitate-running-shoes.html 참조.

브룩스 러닝 컴퍼니(Brooks Running Company) 개요

브룩스 러닝 컴퍼니는 전세계 50여 개국에 기능성 신발, 의류, 스포츠 브래지어와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브룩스는 러너들이 더 오래, 더 멀리 그리고 더 빨리 달릴 수 있도록 설계한 혁신적인 장비와 의복을 창안해냄으로써 누구에게나 달리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키고 활기를 더해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목표는 달리기라는 스포츠와 세상 모든 러너들에게 찬사를 보내고 이를 옹호하기 위해 추구하는 브룩스의 ‘행복한 달리기(Run Happy)’라는 철학이 뒷받침하고 있다. 1914년에 설립된 브룩스는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Inc.)의 자회사이며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rooksrunning.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brooksrunning) 혹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brooksrunning)을 팔로우 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90067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ooksrunning.com

연락처

브룩스 러닝 컴퍼니(Brooks Running Company)
다니엘 페펄(Danielle Pepperl)
206-858-5669
Danielle.pepperl@brooksrunn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