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우루과이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9-21 10: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우루과이 현지의 선도적 법률회사인 피셔 앤 쉬켄단츠(Fischer & Schickendantz)와의 협력을 통해 우루과이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피셔 앤 쉬켄단츠가 합류함에 따라 중남미 지역 시장을 계속 확대하고 기반을 다질 수 있게 됐다. 이 우루과이 법무 팀의 총괄 파트너는 후안 페데리코 피셔(Juan Federico Fischer)이다.

앤더슨 택스(Andersen Tax)의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최고경영자(CEO)는 “피셔 앤 쉬켄단츠의 후안 페데리코와 구성원들이 합류함으로써 우리 팀이 남미 지역 시장을 더욱 깊이 있게 개척하여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며 “우루과이는 앤더슨 글로벌의 다음 단계 성장에 중요하며 우수한 보완적 시장이다. 피셔 앤 쉬켄단츠가 국경을 초월한 대규모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있고 우루과이에 대한 외국인 투자가 증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외국 및 자국 내 투자자들에게 동등한 대우를 하고 있는 사실을 감안할 때 우루과이에서 전면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은 커다란 이점”이라고 말했다.

2009년에 설립된 피셔 앤 쉬켄단츠는 법률, 세무 및 회계 전문인들이 60명 이상이 될 정도로 성장했다. 우루과이와 전세계 주요 기업체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회사는 기업, 부동산, 소송, 세금 및 법인, 이민법 및 기업식 농업 등을 전담하는 핵심 부서로 구성돼 있다. 피셔 앤 쉬켄단츠의 전문인들은 합병 및 인수(M&A), 계약, 농장 투자, 회계, 공법, 소송 및 중재, 광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안 페데리코 피셔는 “우리 회사는 서비스에 최선을 다 하는 문화를 갖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우리는 성장하여 중남미와 세계 시장 영역을 넓히게 될 것이다.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우리의 고객, 회사 및 임직원들에게 믿기 어려울 정도의 커다란 기회가 될 것이며 우리의 현재 서비스가 더욱 보강될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세계에 2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70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90050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