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새로운 용 테마 라이터 한국 단독 발매

한국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용 디자인의 엠블럼 장식과 오리엔탈 무드의 패키지가 특징

금색과 니켈 두 가지 색상으로 발매, 각 7만9천원

뉴스 제공
지포
2017-09-21 09:25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Zippo)가 하늘로 승천하는 용의 용맹스러운 모습을 담은 신제품 라이터를 출시했다. 금색과 은색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한국시장에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디자인 중 하나인 용을 테마로 하고 있다.

각각 금색과 은색의 클래식한 지포 라이터에 소용돌이 치며 승천하는 용의 모습이 양각으로 표현되어 있다. 신비로운 용의 모습을 표현한 이번 신제품이 가지는 또 하나의 특징은 오리엔탈 무드의 패키지이다. 제품의 고급스러움과 동양적인 테마에 걸맞게 검은색 상자 안이 붉은 공단으로 장식되어 있다.

신제품 라이터는 각 7만9천원으로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용 테마 제품뿐 아니라 지포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Zippo)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Zippo)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지포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지포 온라인 스토어: http://www.smg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김하은 AE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