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centis, 성장자문위원회 결성 발표

급성장 중인 소프트웨어 테스트 업계 선두기업 Tricentis, 30여개 글로벌 기업에서 전문가들 초빙해 성장전략 자문 및 가속화

뉴스 제공
Tricentis
2017-09-21 09:32
마운틴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지속적 테스트(Continuous Testing)와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 분야 선두기업인 Tricentis가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사업을 지원하고자 자문위원회를 결성했다.

새로 결성된 성장자문위는 창립 멤버 30여명으로 구성되었고 Cardinal Health, Coca-Cola, Diebold, TD Bank, Barclays, Zurich Insurance Group 및 기타 유력 글로벌 기업 임원들을 포함한다. 디지털 혁신으로 IT기관이 일대 변화를 맞이한 가운데 Tricentis 성장자문위는 고객사 CIO의 생각을 미리 내다보고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회사를 도울 방침이다.

산딥 조흐리(Sandeep Johri) Tricentis CEO는 “소프트웨어는 업종을 막론하고 경쟁우위 확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요소다. 데브옵스(DevOps)와 디지털 혁신(Digital Transformation)은 CIO의 최대 어젠다가 되었으며 이제는 소프트웨어를 구현할 때 스피드와 퀄리티 중 무엇도 포기할 수 없는 상황이 됐다. 소프트웨어 테스트는 사업상 리스크를 줄여줄 뿐 아니라 속도와 프로세스 규모 증강을 실현하는 데 가장 중요하게 작용한다. 세계 최고 유력 기관의 고위 임원들로 구성된 성장위는 Tricentis가 사업을 계획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혁신 솔루션을 구현하는 과정에 힘을 보태게 되며, 이를 통해 각 기업 CIO가 디지털 혁신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말했다.

성장위는 Tricentis 비전을 이끌어갈 뿐 아니라 유기적, 비유기적 성장을 도모하는 장기 전략에 우선순위를 매겨 회사 전략, 제품, 서비스 방향을 잡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수짓 유니(Sujit Unni) 바클레이스 카드 플랫폼 담당 CIO는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CIO는 거의 없다. 대개는 제품 출시 일정에 영향을 끼치는 필요악이라고 여긴다. 그러나 기술업계는 기술 부채(tech debt)를 해결하지 못했고 대기업 CIO 대다수는 디지털 비전을 실현함과 동시에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부담을 안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애플리케이션 품질에 대한 인사이트를 신뢰할 수 없다면 안정적인 서비스를 대규모로 공급하기 어려워질 뿐만 아니라 디지털 혁신 자체가 정체될 수 있다”고 말했다.

Tricentis 성장위원인 테리 밀홀랜드(Terry Milholland)는 “소프트웨어 출시에 있어 가장 중대한 사업상 리스크를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통제하는 것은 IT업계가 오래 꿈꿔온 ‘성배(holy grail)’와도 같다. 이 문제는 많은 인력과 툴을 투입한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는다. 중요한 부분에 대해 지속적으로 리스크 기반 테스트를 실시하는 체계적 접근방식이 필요하다. Tricentis가 바로 이러한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Tricentis 성장위는 10월 16~17일 열리는 유럽 최대 지속적 테스트 컨퍼런스 Accelerate 2017에서 주도적 역할을 맡게 된다. Accelerate는 Tricentis가 주최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서 성장위원 일부가 디지털 혁신과 소프트웨어 테스트 업계의 임무에 대해 생각을 나눌 예정이다.

Tricentis 자문위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icentis 개요

Tricentis는 지속적 테스트 플랫폼을 공급해 애자일(Agile)과 데브옵스(DevOps) 방식에 맞춰 가속화된 테스팅을 실시한다.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능 테스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90%가 넘는 테스트 자동화율을 달성해 기존 소프트웨어 테스트 툴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통합 소프트웨어 테스트 솔루션인 Tricentis Tosca는 독창적인 모델 기반 테스트 자동화 및 테스트 케이스 설계 방식으로 구성됐고, 리스크 기반 테스트, 테스트 데이터 관리 및 권한설정, 서비스 시각화 등을 지원한다. 탁월한 분석능력을 자랑하며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 및 기능 자동화 툴 분야에서 선두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기업이 신뢰할 수 있는 협력사로 자리매김했고 테스트 프로젝트의 퍼포먼스를 크게 향상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Tricentis의 고객사는 400여곳이 넘고 HBO, Toyota, Allianz, BMW, Starbucks, Deutsche Bank, Lexmark, Orange, A&E, Vantiv, Vodafone, Telstra, UBS 등 500대 브랜드에 포함되는 글로벌 기업을 다수 포함하고 있다. Tricentis와 테스트 자동화 시장에 대한 정기 소식과 정보를 알고 싶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Tricentis와 Tosca는 Tricentis의 등록상표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기타 거래명은 각 소유주의 소유물이다.

웹사이트: http://www.tricentis.com

연락처

Tricentis
Wayne Ariola
(650) 393-3054
이메일 보내기

10Fold
Sarah Thorson
(609) 234-85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Tricenti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