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dusCloud, 영업 실적과 학습 능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지능형 플랫폼 공개

Thunderbridge AI³, 인공지능과 애플리케이션 통합, 인간 인사이트를 결합해 Lead to Money 제품군 전반에 걸쳐 맥락적으로 증강된 지능형 권장사항 제공

뉴스 제공
Callidus Software
2017-09-21 08:12
플레산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영업, 마케팅, 학습, 고객 경험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인 Callidus Software (NASDAQ:CALD)가 연례 사용자 컨퍼런스인 CallidusCloud Connections (C3) 2017에서 신규 플랫폼인 Thunderbridge AI³(Thunderbridge Augmented Intelligence)를 공개했다.

이 솔루션은 인공지능, 애플리케이션 통합, 인간 인사이트 등 3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Thunderbridge Augmented Intelligence 플랫폼은 영업, 학습용 머신러닝 기술이 적용된 소프트웨어 레이어로 매출과 수익, 영업 효율성 향상을 위한 권장 해결책을 제시한다.

Thunderbridge AI³는 인간 인사이트와 행동이 핵심적 역할을 담당한다. 특히 거래 과정의 다양한 단계별로 영업 담당 사원과 총괄 임원, 영업 활동 관리자 개개인에 특화된 맞춤형 권장사항을 제공하게 된다. 인센티브 보상, 트레이닝, 학습 등은 모두 Thunderbridge AI 엔진을 통해 분석을 거치게 되며 보다 실질적이고 신속한 ROI(투자대비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행동을 제시한다. 본 솔루션은 영업 지원과 학습부터 보상 지불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퍼널(funnel, 깔때기)의 초기 단계부터 영업의 모든 요소를 고려한다.

Thunderbridge AI³의 핵심은 오랜 설치 시간 필요 없이 간편한 도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본 솔루션은 이미 CallidusCloud Lead to Money 제품군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별도의 데이터 플랫폼과 데이터 과학자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레슬리 스트래치(Leslie Stretch) CallidusCloud CEO는 “기존의 인공지능 애플리케이션은 막대한 비용을 들여 대대적으로 도입하는 툴킷 형태로 고객들이 자체적으로 관리를 전담해야 했다”며 “반면 Thunderbridge AI³는 그럴 필요가 없다. AI라면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증폭시키고 비즈니스의 자동화, 최적화라는 본연의 능력을 드러내야 한다는 것이 우리 생각이다”고 말했다.

CallidusCloud는 기존의 Thunderbridge Analytics 제품을 기반으로 신규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새로 추가된 기능들은 수년에 걸친 개발 과정을 거쳤다.

CallidusCloud는 B2B 영업 프로세스에서 인간 행동과 인사이트가 차지하는 중요성에 대해 폭넓은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본 솔루션 역시 이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CallidusCloud의 자일스 하우스(Giles House) 최고제품책임자(부사장)는 “인공지능은 앞으로 인간의 대체재가 아닌, 데이터와 인간 인사이트를 확대하는 역할을 맡아야 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제시된 권장 행동이 상황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무시하면 된다”면서 “우리는 인간 인사이트를 확장하고 가치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증강형 지능에 대한 4대 원칙>

Thunderbridge AI³는 인공지능에 대한 CallidusCloud의 접근 방식이 반영된 4대 원칙(규칙)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1. 인공지능은 비즈니스 실적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한다
2. 인공지능은 인간 개개인의 성과를 향상시켜야 한다.
3. 인공지능은 설치와 사용이 쉬워야 한다.
4. 인공지능은 1번 원칙에 어긋나지 않는 이상 인간이 권장사항을 무시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이 같은 플랫폼 원칙을 통한 비즈니스 가속화 사례는 다음과 같다.

- 영업담당 사원들은 실적 향상과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개인화된 권장사항, 또는 의무사항을 개별적으로 전달 받는다. 여기에는 제품과 번들, 가격, 할인폭 최적화 등이 있으며, 마진과 커미션을 유리하게 책정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준다. Thunderbridge AI³는 직원간 성과 격차를 좁히기 위해 특화된 학습 방식을 권장, 의무화한다.

- 영업 총괄 임원, 영업 활동 관리자들은 Thunderbridge AI³의 권장 사항을 통해 제품, 번들 판매와 관련된 보상 규정을 도입하거나 변경함으로써 부서 실적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영업 총괄 임원들은 현재 진행 중인 모든 계약을 검토하고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는 결정적 행동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 영업 활동 관리자들은 부서 실적 전반에 걸쳐 인사이트를 획득하는 한편 과대한 보상 지불 등 문제점을 바로 잡을 수 있다. 이 같은 기능은 Thunderbridge가 제공하는 Sales Operations를 통해 선제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C3 개요

CallidusCloud Connections (C3) 2017은 2017년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윈호텔에서 열리고 있다. 본 행사는 업계 최대 이벤트로 기업별 영업 실적 전략 강화와 직원들의 생산성을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업실적 관리 솔루션 개발기업 CallidusCloud가 주관하며 최고의 솔루션, 제품, 관계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C3 관람객들은 수백, 수천만 달러에 이르는 소속 기업의 영업 커미션 지출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대폭 향상시키며 수백만 달러의 트레이딩 지출을 아낄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게 될 것이다.

CallidusCloud 개요

CallidusCloud®란 상호명으로 운영되는 Callidus Software (NASDAQ:CALD)는 클라우드 기반 세일즈, 마케팅, 학습, 고객경험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이다. CallidusCloud를 이용하는 기업은 종합 솔루션을 통해 수익화 프로세스를 가속화, 극대화할 수 있다. CallidusCloud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잠재 고객층을 규명하고 영업 권역과 쿼터 배분을 적절히 보장한다. 또한 CPQ(configure price quote)를 자동 산출하고 계약 협상 속도를 신속하게 가져가며 세일즈 보상 절차를 간소화해 대형 딜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게 지원한다. 전 업계에서 5,700여개의 주요 기업들이 CallidusCloud의 Lead to Money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를 진행하고 빠르게 수익을 늘려가고 있다.

©2017 Callidus Software Inc. 제반권리 당사보유. Callidus, Callidus Software, the Callidus Software logo, CallidusCloud, the CallidusCloud logo, Clicktools, SURVE, syncfrog, TrueComp Manager, ActekSoft, ACom3, iCentera, Webcom, Litmos, the Litmos logo, LeadFormix, Rapid Intake, 6FigureJobs, LeadRocket는 Callidus Software Inc.의 상표, 서비스마크 또는 등록상표이다.

블로그: http://www.calliduscloud.com/salespulse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calliduscloud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allidussoftware

웹사이트: http://www.callidussoftware.com

연락처

CallidusCloud
Venus Picart
(925) 251-2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