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조달 전문자문사 제이씨이너스, 성공적 투자유치 노하우 실무교육 세미나 주최

기업의 성공적 자금조달과 사업계획서 작성 세미나

뉴스 제공
제이씨이너스
2017-09-21 09:30
서울--(뉴스와이어)--자금조달 및 M&A 자문을 전문으로 하는 제이씨이너스는 기업의 재무자금, 전략기획, 신규사업팀 책임자들을 대상으로 ‘자본조달 방법론과 에쿼티(Equity) 투자자 찾기’라는 주제로 매일경제 교육센터에서 10월 20일 금요일(오전 9시~오후 6시)에 교육세미나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자본조달 방법론과 투자자 유형 △금융기관별 투자성격과 방법 △기업의 성장단계별 조달자본 유형 △인수금융·LBO·자산유동화·프로젝트 파이낸싱 및 사모펀드의 구조 △투자자의 투자포인트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실무로 구성되어 있다.

교재는 ‘성공적인 자금조달과 사업계획서 작성, 좋은땅’이며 강사는 본 책의 저자 엄인수 CFA이다. 이 책은 벤처캐피탈과 증권사에서 투자를 담당했던 저자가 해당 주제로 실무강의 교재를 준비하면서 기업의 재무자금팀, 전략기획팀, 신규사업팀, 금융실무자, 그리고 벤처기업 임직원 등으로 구성된 수강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며 집필한 책이다.

이 세미나를 통해 참석자들은 기업 또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금을 더욱 용이하게 조달할 수 있는 실무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으며, 실제로 기업이 투자유치에 있어 직면한 문제에 대해 중요한 어드바이스를 얻을 수 있다.

신청절차는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전화로 신청한 후 10월 12일(목)까지 지정계좌로 교육비를 납부하면 된다. 교육비는 15만원이며 신청서는 제이씨이너스 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제이씨이너스 개요

제이씨이너스는 기업의 자금조달과 M&A자문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기업 컨설팅 회사다. 1·2금융권을 비롯해 여러 사모펀드와 벤처캐피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금융구조를 수립하여 필요한 자금을 주선할 수 있다. 또한 한국과 미국 간 Cross-border M&A 자문을 전문적으로 수행함으로 글로벌한 M&A자문을 수행하며 노련하고 능숙한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좋은 조건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첨부자료:
세미나 신청서.pdf

블로그(신청서 다운로드): http://globalib.blog.me/

웹사이트: http://www.jcinus.com/

연락처

제이씨이너스
기업금융 담당
엄인수 이사
02-3291-3277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제이씨이너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