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25일 10차 파워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데이타솔루션 코스닥 263800
2017-09-20 13:06
서울--(뉴스와이어)--㈜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이 25일 포스코 P&S타워 이벤트홀에서 기업 및 공공기관 종사 고객을 대상으로 ‘10차 파워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 개인화되고 지능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ICT 기반의 데이터 활용 능력’임을 확인하고자 마련되었다.

첫 번째 세션으로 리비전컨설팅의 전용준 박사가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주제로 세미나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이어 데이터솔루션 컨설팅사업본부의 정한근 책임이 ‘예측분석의 새로운 트렌드와 활용 방안’으로 ‘IoT와 품질 분석’을 제시한다. 연구소의 이경찬 수석은 ‘비정형 빅데이터 분석과 활용’에 대해 강연하며 장준호 수석은 데이타솔루션의 새로운 동향 분석 솔루션 ‘MarketMind’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으로 지식사업부의 이병현 부장이 ‘신용정보 교환 솔루션 개발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데이타솔루션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DellEMC의 손광락 부장은 ‘빅데이터 분석 성능을 최적화 하기 위한 DellEMC 솔루션’을 소개하고, Tableau의 우재하 이사가 ‘시각적 분석으로 찾아내는 Speedy Insight’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데이타솔루션은 당사가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데이터 수집, 가공, 분석 및 활용 전 과정을 다루는 데이터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그간 국내 유수의 기업이나 기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담당해 왔다며 코스닥 상장을 계기로 더욱 발전해 가는 데이타솔루션의 솔루션 및 서비스 역량을 이번 세미나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사전 신청 시 참가비는 없으며 현장 등록 시 5만원이다. 또한 참석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경품 추첨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타솔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datasolution.kr/

연락처

데이타솔루션
서명진
02-3467-7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