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성분 뷰티브랜드 에이티폭스, 이마트 슈가컵 공식 입점

1030세대를 타깃으로 하반기 국내뷰티시장 본격적으로 유통점 확장

뉴스 제공
에이디앤티
2017-09-20 13:19
성남--(뉴스와이어)--(주)에이디앤디(대표 김세원)의 뷰티브랜드 에이티폭스(a;t fox)가 이마트 슈가컵(SugarCup)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에이티폭스는 영국식 에프터눈 티타임의 문화와 작은 소리에도 반응하는 사막여우의 캐릭터에 다양한 뷰티 스토리를 결합시켜낸 뷰티 티(Tea) 브랜드다.

화장품업계 최초로 전제품 성분을 차(茶)를 기본으로 하여 제품명은 물론 다양한 티 콤플렉스 등을 함유하도록 개발한 신개념 뷰티 브랜드인 에이티폭스가 2017년 하반기 본격적으로 국내뷰티 유통시장에도 도전한다.

그동안 해외 뷰티시장 공략을 목표로 뛰어들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해외 뷰티시장 공략에 역점을 두었다가 2017년 7월 26일 국내 최대 유통점 이마트 전문뷰티스토어 슈가컵 남양주점 입점을 시작으로 군산점, 포함점, 창원점, 수원점까지 최근 빠르게 입점을 완료하였으며 9월 28일 은평점과 가양점이 입점예정 되어 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우수한 차 성분이 더해진 제품들로 국내 뷰티 족들에게는 이미 소문난 브랜드로 온라인이나 SNS에서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

에이티폭스에서 선보이는 화장품은 ‘Tea’의 성분 중 각각의 피부타입별로 홍차(주름개선 라인), 자소엽차(진정 라인), 귤피차(비타민 브라이트닝라인), 녹차(수렴 수분라인)에 맞게 출시되어 있으며, 각 라인 별로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클렌징 등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 선호하는 향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각 라인별 제품가격대는 5천원~2만원대로 가격대비 제품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슈가컵’ 입점 기념으로 매장에서는 에이티폭스 전제품을 20% 할인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tfox.co.kr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at.fox_beauty
메이크업엔조이: http://storefarm.naver.com/makeupnjoy

웹사이트: http://www.atfox.co.kr

연락처

에이디앤티
제품문의 및 해외수출바이어상담
최진만 대리
02-313-7832-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온라인캐스트
02-313-78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