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쿠팡과 함께 런칭 12주년 기념 초특가 이벤트 실시

단 4일간 BRTC 베스트 아이템 최대 86% 할인 판매 실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RTC 럭키박스 증정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09-20 13:1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대표 이경록)가 런칭 12주년을 맞이해 이커머스 기업 쿠팡과 함께 초특가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21일부터 24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일 행사 상품이 바뀌는 릴레이식 초특가 이벤트다. 비알티씨의 인기 품목인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살몬 필렉스 볼륨 아이크림, 센텔라 시카 덤 등이 최대 86% 할인된 금액으로 구성된다. 이뿐만 아니라 각 행사 상품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하고 있어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쿠팡과 함께 행사를 기획한 비알티씨는 브랜드 런칭 12주년을 맞이해 비알티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좋은 구성으로 비알티씨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벤트 동안 포어 매직 히팅젤, 비타민 필링패드, 쟈스민 비비크림 등 비알티씨 베스트 셀링 아이템 역시 온라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명에게 BRTC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비알티씨 12주년 초특가 릴레이 이벤트는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다.

BRTC 홈페이지: http://www.brtc.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