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CA, 중국 기업 Luster를 이사회 회원으로 맞이해

뉴스 제공
MoCA®
2017-09-20 11:42
샌라몬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MoCA가 중국 베이징에 기반을 둔 기업 Luster LightTech를 신규 Promoter 회원사로 맞이하고 이사회 임원 지위를 부여했다.

Luster는 MoCA Access™ 개발에 기여했으며 중국 내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MoCA 홈네트워킹 기술을 전파한 공로를 인정 받아 Promoter 회원사로 합류하게 됐다.

Luster는 중국, 미국, 유럽 지역 유료 TV와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를 겨냥해 광범위한 규모의 네트워킹 장비 포트폴리오를 설계, 생산, 판매하고 있다.

Luster는 지난 3년간 MoCA 회원사였으며 최근까지 Contributor 회원사 자격을 유지했다. 또한 중국 내 다수의 케이블 MSO(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들이 안전하게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이와 더불어 MoCA가 SARPPFT(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 산하 방송계획원(ABP)과 MOU 체결 협상을 진행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기도 했다. ABP는 중국 정부 기관으로 다양한 홈네트워킹 표준에 대한 연구 및 평가를 제공한다.

Luster는 앞으로 MoCA Access가 중국을 비롯해 전세계 국가 내에서 시험과 도입 승인을 얻는 데 핵심적 역할을 맡을 것으로 기대된다.

Promoter 회원사는 MoCA의 초청을 통해서만 자격 획득이 가능하며, 모든 이사회 회원사들의 무기명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찰스 세리노(Charles Cerino) MoCA 대표는 “Luster가 기술 규격화와 시장 개발에 기여하고 있는 점을 바탕으로 Promoter 회원사와 이사회 임원 지위를 부여했다”면서 “MoCA 홈네트워킹과 MoCA Access 확산을 홍보 중인 우리 연합 입장에서 Luster가 가지고 있는 지식과 중국 내 명성은 큰 가치를 지닌다”고 밝혔다.

예이츠 야오(Yates Yao) Luster 대표는 “MoCA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중국 내에서 MoCA의 홈네트워킹, 브로드밴드 액세스 솔루션 시장은 성장 추세에 있기 때문이다”면서 “우리 회사는 오랫동안 FTTH(가정 내 광가입자망)와 MoCA 기반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앞으로도 중국 내 통신 사업자들과의 네트워크, 그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활용해 연합이 홈, 브로드밴드 솔루션 분야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MoCA® 개요

MoCA®는 가장 빠르고 신뢰성 있는 와이파이(Wi-Fi®™)용 댁내 백본 기술로 전세계 케이블, 통신/IPTV, 위성 사업자들의 검증을 거친 기술이다. MoCA 2.0은 최대 1 Gbps, MoCA 2.5는 최대 1 Gbps의 순 데이터 전송 속도를 자랑하며, 다양한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멀티포인트 모드에서 1 Gbps의 속도를 제공한다. MoCA Access™는 MoCA 2.5 규격에 기반한 광케이블 연장 기술로 MDU(집단 거주지), 호텔, 리조트, 그리고 동축 케이블이 구축된 건물용으로 개발되었다. MoCA 연합은 220개 제품의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전세계 40개 회원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17 Multimedia over Coax Alliance. 제반권리 당사보유. MoCA, MoCA 로고는 Multimedia over Coax Alliance의 미국, 기타 국가 내 등록상표이다.

연락처

MoCA®
Rob Gelphman
VP, Marketing and Member Relations
1-408-838-74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