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인증: 고객 여정을 개선할 새로운 기회

사기로 발전할 수 있는 감지 및 인증 방식을 여러 번 중복하는 것이 범죄자들과의 싸움에서 앞서나가는 데 필요

뉴스 제공
Aite Group
2017-09-20 10:5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트 그룹(Aite Group)이 최근 보고서 ‘디지털 인증: 고객 여정을 개선할 새로운 기회(Digital Authentication: New Opportunities to Enhance the Customer Journey)’를 통해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창출하는 상업 및 금융기관의 이니셔티브를 점검한다.

금융기관 및 상인들은 고객들이 가능한 한 쉽게 접근해 돈을 쓸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자원을 동원한다. 한편 뱅킹 및 소매점 거래가 점차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로 옮겨가는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범죄자들 또한 빠르게 진화하고 새로운 공격방식을 창출해낸다.

생체인식과 같은 다양한 기술들이 현재 제공되고 있어 더 강력한 보안과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공급업체 메시지의 불협화음은 금융기관들과 상점 임원들이 다양한 기술들의 가치를 이해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조율하는 적절한 방법을 찾는 과정에서 혼동을 줄 수 있다.

아이트 그룹 리서치 디렉터인 줄리 콘로이(Julie Conroy)는 “직관적이고 쉬운 디지털 사용자 경험은 은행과 전자상거래 상인들 모두에게 필수적인 성공 요건이지만 사이버공격이 더욱 잦아지고 복잡해지는 상황에서 이것을 유지하는 것이 점차 어려워지고 있다”며 “응답성 높고 마찰이 없는 방식의 보안을 지원하는 기술을 활용한 사업이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의 사기 감지 및 인증 솔루션의 개요를 설명하고 그들의 장단점을 평가하고 공급업체 매핑을 제공한다. 또한 금융기관과 상인들이 그들의 보호 전략을 보다 민첩하게 진화시킬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한다.

이 보고서의 보도용 사본 요청 또는 주제와 관련한 의견은 줄리 콘로이(Julie Conroy) 및 이메일(pr@aitegroup.com)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트 그룹(Aite Group) 개요

아이트 그룹(Aite Group)은 사업, 기술 및 규제 문제 및 그들이 금융서비스 업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포괄적이고 실천 가능한 자문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서치 및 컨설팅 업체다. 뱅킹, 결제, 보험, 자산관리 및 자본시장 등에 전문경험을 보유한 아이트 그룹은 전세계 금융기관, 기술 제공업체, 컨설팅업체 등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는 고객과 협력해 사각지대를 발견하고 그들의 사업을 더욱 스마트하고 강력하게 만들어줄 통찰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web), 트위터(Twitter) 및 링크드인(LinkedI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40052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itegroup.com/

연락처

아이트 그룹(Aite Group)
아메스 샤처(Ames Shatzer)
홍보담당
+1 617-398-5048
PR@ait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