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dusCloud, 세계 최고 기업용 앱 마켓플레이스인 Salesforce AppExchange 통해 Lightning Commissions 출시

Salesforce 스크린에서 곧바로 수수료와 인센티브 보상 정보 제공해 영업사원에게 편익 제공

뉴스 제공
Callidus Software
2017-09-20 10:50
더블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세일즈, 마케팅, 러닝, 고객경험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Callidus Software Inc.(NASDAQ:CALD)가 Salesforce AppExchange에서 Lightning Commissions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업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사, 협력사, 직원과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CallidusCloud Lightning Commissions는 Salesforce 플랫폼상에서 설계됐고 앱익스체인지(AppExchange)와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Lightning Commissions는 영업 프로세스 전반에 높은 가시성을 부여해 영업사원을 지원하며, 다양한 상황에서 수수료 금액 견적을 용이하게 산출하는 툴을 제공한다. Salesforce 라이트닝(Lightning) 또는 클래식(Classic)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고,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작동한다.

CallidusCloud Lightning Commissions는 다음과 같은 기능으로 영업사원에게 편익을 제공한다.

-보상 플랜을 검토하고, 모든 사업 진행단계에 따른 수수료 견적을 실시간으로 산출한다.
-다양한 거래 시나리오 및 할인율에 따라 수수료 페이아웃을 산출하고 예측한다.

이를 통해 영업사원은 보고서를 만들고 예측 수치를 정확하게 바로잡고, 예산을 할당하고, 새로운 사업을 홍보하고, 영업 프로세스를 개선해 성공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IT팀이 데이터를 생성하고 통합하기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단일한 대시보드에서 보고서를 작성하고 주고받을 수 있다. 성취도, 실적, 상세 결제 정보를 영업사원, 지역, 상품별로 세분화할 수도 있다.

Lightning Commissions는 보상 프로세스와 페이아웃을 투명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영업사원이 영업 사이클 단계마다 행위를 조정해 개인 수익과 사업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상황에 변동이 생길 경우, 커미션에 어떤 영향이 미치는지 더 잘 이해할 수도 있다. 더불어 세분화된 가시성을 통해 상품과 사업별로 자세하게 정리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Lightning Commissions는 CallidusCloudd의 Lead to Money 스위트(suite)의 일환으로서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은 수상경력이 있는 멀티테넌트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영업 사이클 전반에서 기업 참여도, 영업실적 관리, 영업 효율성 향상을 돕도록 설계된 SaaS 스위트다.

안드레스 보테로(Andres Botero) CallidusCloud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영업 인센티브가 효과를 발휘하려면 당사자가 정보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 영업사원은 다양한 딜과 디스카운트가 자신의 페이아웃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야 한다. Lightning Commissions는 Salesforce 프로그램 내에서 이러한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코리 오브라이언(Kori O’Brien) SalesForce ISV세일즈 사업 담당 수석부사장은 “모든 사람과 사물이 스마트해지고 있고 빠짐없이 연결되고 있다. 이에 맞춰 기업도 고객, 협력사, 직원과 연결되는 방식을 바꿔야 한다. CallidusCloud는 SalesForce 플랫폼의 힘을 빌려 고객에게 참신한 방식으로 영업 커미션과 페이아웃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Salesforce AppExchange 개요

Salesforce AppExchange는 세계적인 기업용 앱 마켓플레이스로 기업에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판매, 서비스, 마케팅 기회를 제공한다. 파트너 앱 3천여개와 4천건이 넘는 설치건수를 자랑하며 기업용 클라우드, 모바일, 소셜, IoT, 애널리틱스, 인공지능(AI) 기술 분야에서 가장 종합적인 소스를 보유하고 있다. Salesforce, AppExchange 및 기타 상호명은 salesforce.com, inc.가 보유한 상표이다.

CallidusCloud 개요

CallidusCloud®란 상호명으로 운영되는 Callidus Software Inc. (NASDAQ:CALD)는 클라우드 기반 세일즈, 마케팅, 러닝, 고객경험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이다. CallidusCloud를 이용하는 기업은 종합 솔루션을 이용해 수익화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극대화할 수 있다. CallidusCloud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잠재고객층을 규명하고, 영업 권역과 쿼터 배분을 적절히 보장하고, CPQ(configure price quote)를 자동 산출하고, 계약 협상 속도를 빠르게 하고, 세일즈 보상 절차를 간소화해 대형 딜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게 지원한다. 전 업계에서 5700여개의 주요 기업들이 CallidusCloud의 Lead to Money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를 진행하고 빠르게 수익을 늘려가고 있다.

©2017 Callidus Software Inc. All rights reserved. Callidus, Callidus Software, the Callidus Software logo, CallidusCloud, the CallidusCloud logo, Clicktools, SURVE, syncfrog, TrueComp Manager, ActekSoft, ACom3, iCentera, Webcom, Litmos, the Litmos logo, LeadFormix, Rapid Intake, 6FigureJobs, LeadRocket는 Callidus Software Inc.의 상표, 서비스마크 또는 등록상표이다.

CallidusCloud Lightning Commissions 홈페이지: http://calliduscloud.com/commissions

웹사이트: http://www.callidussoftware.com

연락처

CallidusCloud
Venus Picart
(925) 251-2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