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 완성해주는 립글로스 ‘펀치팝’ 출시

체리, 망고, 스트로베리, 워터멜론, 버블검 등 5가지 과즙 컬러를 담은 리퀴드 립글로스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어 촉촉하고 상큼한 메이크업 연출 가능

베네피트 틴트 시리즈와 짝꿍템으로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과즙 메이크업 완성

2017-09-20 10:22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톡톡 튀는 컬러와 유리알 광택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펀치팝’을 출시했다.

펀치팝은 체리, 망고, 스트로베리, 워터멜론, 버블검 총 5가지의 과즙 컬러를 그대로 담아 선명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리퀴드 타입 립글로스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어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상큼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인 립글로스 펀치팝은 베네피트 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체리컬러는 고고틴트와 망고 컬러는 차차틴트, 워터멜론은 포지틴트, 스트로베리는 베네틴트, 버블 검은 롤리틴트와 짝꿍템으로 사용하면 과즙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팀 이기성 팀장은 “펀치팝은 톡톡 튀는 컬러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고 평소 즐겨 사용하는 립 제품 위에 사용하면 립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지 않아 선명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펀치팝은 2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베네피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