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에스, 클립쉬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씨제이에스
2017-09-20 10:30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음향기기 브랜드 클립쉬(Klipsch)의 국내 공식수입원 ㈜씨제이에스(대표 박세철)가 클립쉬 신제품 헤리티지 와이어리스(Heritage Wireless)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7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며 최고의 스피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클립쉬가 출시한 블루투스 스피커 헤리티지 와이어리스는 클립쉬 프리미엄 라우드 스피커의 경험과 노하우가 그대로 반영된 클래식한 헤리티지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다.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시리즈는 The One, The Three, The Sixes로 구성되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어 클립쉬만의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등 디자인과 사운드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스피커로 출시 전부터 국내외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 가지 제품 모두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3.5mm 아날로그 입력단자를 제공하는 등 다양하게 호환되는 효율성 높은 제품이다.

한편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시리즈는 출시와 동시에 이마트와 스타필드에도 입점이 이루어져 앞으로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클립쉬 스피커를 청음할 수 있으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클립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립쉬 개요

1946년 전설적인 오디오 엔지니어 Paul W.Klipsch에 의해 미국 호프, 아칸소 주에서 설립된 KLIPSCH(클립쉬)는 독보적이고 유일한 혼(Horn)을 탑재한 스피커로 Hi-Fi오디오 시스템의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미국 영화관 스피커 중 52%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북미와 남미 영화관 분야에서도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는 최상의 스피커로 평가받고 있는 7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피커다. 클립쉬는 홈시어터 시스템, 서라운드 음향, 컴퓨터 스피커, iPod/MP3 스피커, 영화관 스피커, 건축 설비 스피커 등 제품의 다양화로 글로벌 시장을 이끌고 있다.

클립쉬 공식 홈페이지: http://klipsch.co.kr/

웹사이트: http://www.cjskorea.com

연락처

(주)씨제이에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사업부
문지영 대리
02-715-43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