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 1주년 기념 50% 페이백 이벤트 진행 및 신규 CF 공개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7-09-20 09:02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전국 매장을 비롯한 공식 온라인몰에서 20일부터 30일까지 단 11일간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프루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1주년 기념 50% 페이백 이벤트’는 제품 구매 시 실 결제 금액의 50%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일반 소비자들도 신규 가입 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비프루브 전제품에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10월 16일 일괄 지급된 후 11월 15일까지 1개월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비프루브의 다양한 제품들을 부담없이 체험하도록 만들자는 취지로 마련 되었다.

한편 비프루브는 모델 박보검이 출연한 TV CF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CF 영상에는 실내와 실외의 급변하는 온도차로 인해 날아가는 피부 수분을 ‘비프루브 온도극복 보습크림’이 꽉 잡아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대세 배우 박보검이 온도차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체크하고 온도극복 보습크림으로 솔루션을 제시하는 장면을 통해 ‘수분 꽉 잠금장치’ 컨셉으로 온도극복 보습크림의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화사한 분위기와 디테일한 연출, 여심을 자극하는 박보검의 모습이 조화를 이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비프루브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TV CF를 감상한 후 영상 속 박보검의 대사 초성을 맞추면 온도극복 보습크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스모코스(COSMOCOS)의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를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한국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비프루브(VPROVE)는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제품 전문가가 직접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형 스킨 케어’로 세심하고 전문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차별성을 두고 있다.

비프루브 50% 페이백 이벤트는 면세점을 제외한 온라인몰과 전국 20여개 비프루브 매장, 롯데백화점 서면점, 광복점, 분당점(예정)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대리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