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추석맞이 ‘국세/재산세 선납’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7-09-20 08:38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2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국세/재산세 선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기간 연휴로 영업점 방문고객이 많아지고 공과금 납부로 인한 영업점 혼잡과 고객 불편이 예상되어 마련한 국세/재산세 선납 이벤트다.

영업점 창구가 아닌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세나 재산세를 미리 내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고 반면 영업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넷뱅킹 △스타뱅킹 △페이웰기기 △ATM을 이용해 국세, 재산세를 납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게 된다. 당첨자에게는 리브메이트로 KB국민카드 포인트리를 지급하며 100만 포인트리 10명, 10만 포인트리 100명, 1만 포인트리 1000명 등 총 3천만원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20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문자로도 발송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장기연휴로 인한 영업점 방문고객 집중화 현상이 줄어들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
02-2073-7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