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GS수퍼마켓, 사랑에 빠진 로맨틱 와인 ‘로만체 NO.2’ 출시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17-09-20 08:28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와 GS수퍼마켓은 22일(금) 따뜻한 감성을 담은 와인 ‘NO.2 ROMAZE’(로만체 넘버2)를 출시한다.

지난 해 9월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로이쳐 넘버9’ 에 이어 감성와인 시즌2 상품으로 선보이는 ‘로만체 넘버2’는 연인의 사랑을 감미롭게 표현한 베토벤의 명곡 ‘로망스 넘버2’와 이 곡에서 영감을 받은 프랑스 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콧의 명화 ‘봄날’이 주요 모티브가 된 로맨틱 와인이다.

GS25는 명화 ‘봄날’을 사용한 레이블에 베토벤의 로망스 넘버2를 감상할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함으로써 와인의 깊은 향을 음미하면서 명화와 명곡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베토벤의 명곡과 그 곡에서 영감을 얻은 피에르 오귀스트 콧의 명화가 로멘틱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만큼 명작들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이번 와인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음미하고, 작품에 담긴 스토리를 나누다 보면 감미로운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을 것으로 GS리테일은 예상하고 있다.

레이블에는 감성을 담는 한편 병 속에는 최고의 와인을 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번에 선보인 ‘로만체 넘버2’는 100% 까베르네쇼비뇽으로 만든 레드와인으로 진한 체리와 자두, 블랙 커런트 향에 오크숙성을 통한 세련되고 부드러운 타닌과의 조화가 일품인 칠레와인이다.

GS리테일과 손잡고 ‘로만체 넘버2’를 제조한 와이너리는 콘차이 토로로, 2012년 세계적으로 가장 존경받는 와이너리 TOP 1 (Drinks International Rankings)에 3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2013년 가장 영향력 있는 와인브랜드에 선정된 ‘디아블로’를 생산하는 와인 명가다.

GS리테일은 숙성 기간을 거치면서 진가를 더해가는 와인을 클래식 명곡과 명화를 통해 은유적으로 표현한 감성와인 시리즈로 고객들에게 단순한 주류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GS25와 GS수퍼마켓은 고품질 와인과 명작의 감성이 담긴 이번 ‘로만체 넘버2’를 1만5천원에 판매한다.

이로써 GS25와 GS수퍼마켓은 1만5천원인 ‘로만체 넘버2’와 2만5천원인 ‘크로이쳐 넘버9’을 통해 다양한 가격대의 감성와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임현창 GS리테일 편의점 와인MD는 “고품격 와인에 명곡과 명화의 감성을 담은 첫 상품인 크로이쳐 넘버9이 약 1년 동안 10만개 이상 판매되며 편의점 와인 카테고리에서 보기 드문 큰 성공을 거두었다”며 “이번 로만체 넘버2 역시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 와인, 로맨틱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GS리테일의 대표 와인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9월 출시된 감성와인 ‘크로이쳐 넘버9’은 세계적인 작곡가 베토벤, 대문호 톨스토이, 프랑스의 화가 르네 프리네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명품 와인으로 QR코드를 활용해 베토벤의 명곡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명화를 레이블로 사용하는 새로운 시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