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YESAV와 헤드폰·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행사 실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9-19 11:30
서울--(뉴스와이어)--사운드캣과 YESAV가 공동으로 시연실 리뉴얼 및 X6 DAC를 통한 헤드폰·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용산 대교빌딩에 위치한 YESAV 시연실에서 진행되며 방문 고객 사은품 증정 및 시연 행사 제품군 할인, 오디오 액세사리 추가 증정 등도 준비되어 있다.

사운드캣은 일반적으로 하이파이 오디오 시장과 포터블 시장은 분리되어 있다는 정설을 깨고 DAC(Digital Analogue Converter)를 기반으로 고음질 음원을 하이파이와 헤드폰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AVS의 X6 DAC FEMTO에 매칭하여 미국 하이엔드 헤드폰인 ABYSS 제품을 비롯, 카다스의 30주년 기념 이어 스피커를 직접 청음해 볼 수 있으며 마틴 로건 패러다임 등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에 매칭한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사운드캣은 음악 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 관련 장비 수입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며, YESAV는 14년 차 AV/하이파이 전문 업체로 전반적인 오디오 시스템 전문 상담이 가능하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Yesav: http://www.yesav.co.kr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이재면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