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슨 리얼티 캐피털, 포티스 프로퍼티 그룹의 브루클린지역 코블 힐의 ‘리버 파크’ 개발 사업 위해 2억9700만달러의 건설 자금 융자

MRC가 롱아일랜드 대학병원으로 사용하던 부지에 172세대의 고급 아파트를 포함한 3개 건물로 구성된 혼합 용도의 건물을 건설하기 위한 자금을 제공

뉴스 제공
Madison Realty Capital
2017-09-19 10: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디슨 리얼티 캐피털(Madison Realty Capital, 이하 MRC)이 브루클린지역 코블 힐(Cobble Hill)에 위치한 172세대의 고급 아파트, 6만6900평방피트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 및 328대를 수용하는 주차장을 포함하여 시장 경쟁력이 있는 약32만5000평방피트 규모의 3개 건물로 구성된 혼합 용도의 부동산 개발 사업인 리버 파크(River Park)에 대한 2억9700만달러의 건설 자금 융자를 마감한다고 발표했다.

제도적 지원을 받으면서 미들마켓에서 부동산 지분과 채무증서 투자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MRC는 자사의 반복 차용자(repeat borrower)인 포티스 프로퍼티 그룹(Fortis Property Group)이 과거 롱아일랜드 대학병원(LICH) 의학 캠퍼스로 사용하던 서로 인접된 3개 사이트에 현재 개발 중인 프로젝트에 자금을 융자했다.

조시 지겐(Josh Zegen) MRC 공동설립자 겸 관리책임자는 “이들 코블 힐 건물 건설 사업의 완료를 위해 포티스와 다시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코블 힐/브루클린 하이츠(Brooklyn Heights) 지역 시장에 나온 물량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포티스의 뛰어난 상품은 브루클린 지역의 멋진 프로젝트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겐은 “MRC는 부동산 자금 지원 시장에서 원스톱 쇼핑 방식의 지원을 계속하고 있다”며 “우리는 스폰서들의 요구에 대한 이해와 뉴욕에 관한 미시적 시장(micro-market) 차원의 심도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융자 절차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회사는 이번 사업의 1단계로 대지를 매입하고 개발 준비를 위해 포티스에 융자를 제공했으며 이처럼 주목 받는 프로젝트를 위한 건설 자금 제공자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조나단 랜도(Jonathan Landau) 포티스 프로퍼티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아름다운 리버 파크 건설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조시 지겐 및 MRC와 협력하여 경쟁적인 가격으로 랜드마크적 시설 개발 사업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리버 파크 1, 2 및 5 블록 시설이 브루클린 워터프론트 디스트릭트(Brooklyn Waterfront District) 신시가지에 들어서서 새로운 차원의 호화로운 코블 힐 생활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티스는 2015년 판매자인 뉴욕주립대학이 실시한 경쟁적 제안요청(RFP) 절차를 통해 롱아일랜드 대학병원(LICH) 캠퍼스로 사용하던 18개 건물이 있는 부동산을 2억4000만 달러에 매입했다. 포티스는 이 부동산 매입을 위해 MRC로부터 1단계 브리지론으로 1억725만 달러를 지원 받았다. 이번에 새로 받은 융자금은 과거에 받은 브리지론을 변제하고, 힉스 스트리트(Hicks Street) 350에 위치한 강변 타워(‘리버 파크 1’), 퍼시픽 스트리트(Pacific Street)95에 위치한 고층 아파트 타워(‘리버 파크 2’) 및 헨리 스트리트 349/퍼시픽 스트리트 112(349 Henry Street/112 Pacific Street)에 위치한 컨텍스트 아파트 건물(‘리버 파크 5’) 등 3개 고급 주거용 아파트 건물을 건설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매디슨 리얼티 캐피털(Madison Realty Capital, MRC) 개요

MRC는 미들마켓의 부동산 및 채권 투자에 주력하는 뉴욕에 위치한 부동산 투자회사다. 2004년에 설립된 MRC는 약 60억달러 규모의 다세대, 리테일, 사무실, 산업 및 호텔 분야 거래에 투자해왔다.

포티스 프로퍼티 그룹(Fortis Property Group) 개요

포티스 프로퍼티 그룹(Fortis Property Group, LLC)은 주로 뉴욕, 보스턴, 댈러스의 대도시권에 있는 총50억 달러/800만 평방피트 규모의 주거용 아파트, 클래스A 사무실, 다세대 주택 및 산업용 부동산을 매입, 개발, 관리한 부동산 투자, 운영 및 개발 회사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30065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disonrealtycapital.com

연락처

매디슨 리얼티 캐피털(Madison Realty Capital)
그레이트 잉크 커뮤니케이션즈(Great Ink Communications)
톰 놀란(Tom Nolan)
212-741-2977
tom@greatink.com
에릭 워터스(Eric Waters)
212-741-2977
eric.waters@greati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