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로, 위프로 HOLMES™로 작동되는 SAP® 소프트웨어용 자동화 서비스 출시

위프로, 위프로 HOLMES 플랫폼에 사용되는 SAP인증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 공급… SAP® ERP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를 촉진하는 인공지능 능력 지원

뉴스 제공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2017-09-19 09:10
쿠퍼티노, 캘리포니아/ 방갈로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정보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기업인 위프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 영국증권거래소: 507685, 인도증권거래소: WIPRO)가 위프로 홈즈(HOLMES™) 인공지능 플랫폼에 의해 작동되는 자동화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SAP®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위프로 홈즈(HOLMES) 2.0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SAP 인증을 획득했고 SAP ERP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동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이와 상호운용성을 갖는다.

위프로의 자동화 서비스는 사용자 경험에 대한 인지력을 강화하고 각각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단계에서 ‘비즈니스 가치 지수(Business Value Index)’를 측정 가능하게 개선해 생산성을 높이고자 고안되었다. 위프로 HOLMES와 밀접하게 접목된 이 서비스들은 아바모(Avaamo) 기술로 구현된 대화형의 효율적인 연산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는데, Avaamo는 인간과 마찬가지로 복수의 대화를 학습해 이를 수행하거나 민감한 판단이 필요한 작업들을 실행할 수 있고 사용자 경험을 강화시킬 수 있다. 위프로의 전략적 투자 부문으로서 초기에서 중기 단계의 창업기업에 투자를 집중하고 있는 위프로 벤처스(Wipro Ventures)가 대화형 컴퓨팅 분야의 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인 Avaamo에 투자했다.

위프로의 자동화 서비스는 최소한의 시간과 노력으로 손쉽게 배치할 수 있고 SAP의 제품 로드맵에 맞게 조정되어 있어 미래에도 경쟁력을 갖추는데 도움이 된다. 이 서비스는 생생한 통찰력과 예측 분석,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 등 전반적인 능력을 제공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가능케 한다. 또한 이들 서비스는 모듈 방식으로서 고객들은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정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관리 및 기술 전반에 걸쳐 배치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다.

위프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부문 수석부사장인 히랄 찬드라나(Hiral Chandrana)는 “위프로 HOLMES로 작동되는 자동화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고객들이 차세대 SAP 소프트웨어로의 진전을 활성화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이러한 내장형 인지 자동화 능력은 예측 방식을 통해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정확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위프로 산하의 위프로 홈즈/자동화 에코시스템(Wipro HOLMES and Automation Ecosystem)의 부사장 겸 글로벌 책임자인 로히트 아들라카(Rohit Adlakha)는 “위프로 HOLMES는 당사의 인공지능 및 자동화 서비스 제품군의 전략적 자산”이라면서 “자동화 서비스 출시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자동화 서비스의 상징적인 패러다임 전환이며 이는 전통적인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의 경계를 뛰어넘는다”고 말했다” 더욱이 “이는 SAP와 위프로의 장기적 연합에 대한 우리의 전략적 책무를 반영하는 것으로 SAP의 최신 소프트웨어 위에 다양한 솔루션과 용도 사례를 공동으로 구축하기 위함”이라고 강조하면서 “이는 우리의 인공지능 및 자동화 생태계를 강화하여 고객들이 추진하는 자동화 여정에 능률과 효과 그리고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개요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 / 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는 정보기술, 컨설팅,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강력한 인지, 컴퓨팅, 하이퍼 자동화, 로보틱스, 클라우드, 분석 및 신흥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디지털 세계에 적응하고 사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책임 수행으로 잘 알려진 위프로 리미티드는 16만여 성실한 직원들이 6개 대륙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점들을 연결하며 보다 나은 대담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미래예측 진술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위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위험성과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비용 초과가능성, 고객집중, 이민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성은 위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위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위프로는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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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슈라보니 바네르지(Shraboni Banerj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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