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거복지협회, ‘2017년 서울형 에너지복지 지원사업 대상가구’ 모집

2017년 서울형 에너지복지 지원사업 시행

뉴스 제공
한국주거복지협회
2017-09-18 17: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와 (사)한국주거복지협회 및 서울주거복지(사협)가 ‘2017년 서울형 에너지복지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대상가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중위소득 60%이내 가구(4인기준 월 268만원 이하)는 신청할 수 있다.

본 사업은 서울시 25개 자치구 저소득층 가구의 에너지효율 개선을 목적으로 에너지효율 진단 및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단열시공, 창호교체, 바닥 난방시공 등 총 60가구(가구별 최대 300만원)에 지원한다.

한국주거복지협회 김정태 이사장은 “본 사업을 통해 서울지역 저소득가구의 에너지 진단으로 현황을 파악하고 에너지 효율시공으로 에너지 효율이 개선되어 실질적인 에너지비용이 감소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업내용은 한국주거복지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주거복지협회 개요

한국주거복지협회는 서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취약계층의 고용창출을 위해 일하는 전국의 주거복지 공동체 및 주거복지를 지향하는 단체 또는 개인들의 연합체로 전국에 주거복지센터 설립을 위한 컨설팅 지원 및 지역별 활성화 지원, 주거복지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주거복지 정책의 건의, 주거복지 관련 홍보 등의 사업을 통해 주거복지 개념을 확산하고 국민 모두가 주거.복지.고용이 안정된 더불어 사는 사회를 구현함을 목적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khowa.or.kr

연락처

(사)한국주거복지협회
금천주거복지센터
윤정선 팀장
02-325-4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