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illa Air, SDL솔루션으로 성공적인 글로벌 웹사이트 출시

글로벌 신규 국가 웹사이트 출시 기간을 절반으로 단축하는 데 크게 기여

뉴스 제공
에스디엘코리아
2017-09-20 10:00
서울--(뉴스와이어)--ANA Holdings Inc.의 자회사인 Vanilla Air Inc.는 글로벌 신규 시장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를 손쉽게 제작, 로컬라이제이션 및 관리하기 위해 SDL(LSE:SDL)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Vanilla Air는 SDL WorldServer를 통해 신규 국가의 웹사이트를 보다 적은 리소스와 시간을 투입해 신속하게 구축하고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

콘텐츠 번역 비용 감소의 필요에 따라 Vanilla Air는 신규 시장 및 기회를 위한 웹 콘텐츠의 로컬라이제이션 방식을 개선해야만 했다. SDL과 협력하기 이전에는 신규 국가의 웹사이트를 출시하는 데 최소 3개월이 소요되었다.

자동화 및 중앙 집중식 번역 메모리를 제공하는 SDL WorldServer의 전반적인 아키텍처로 로컬라이제이션 작업이 75% 감소함에 따라 신규 국가 웹사이트 출시 기간이 절반으로 줄어들었다. 이와 더불어 SDL WorldServer의 중앙 집중식 번역 메모리를 활용해 Vanilla Air의 웹 로컬라이제이션 데이터의 약 30%를 재사용할 수 있었다.

Vanilla Air의 디지털 마케팅, 세일즈 프로모션 관리자인 Toyoaki Kuwamoto는 “기술 및 언어 분야 전문업체이면서도 효과적인 트레이닝으로 이름을 알린 SDL은 Vanilla Air의 직원이 단기간에 SDL WorldServer의 고급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었다"며 “Vanilla Air가 전 세계에서 새로운 기회를 통해 이익을 창출함에 따라 앞으로도 SDL과 긴밀히 협력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DL 글로벌 트래블 부문 부사장 Kevin Ashbridge는 “Vanilla Air는 글로벌 진출 기회를 목표로 하는 야심찬 계획을 가진 비즈니스의 좋은 예다”며 “큰 시장에 진출하는 데 있어서 언어는 장벽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제 Vanilla Air는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소비자와 직접 그들의 언어로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SDL Korea 개요

SDL(LSE: SDL)은 컨텐츠 관리 및 언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혁신 기업이다. SDL은 25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업이 최상의 디지털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혁신적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상위 100대 브랜드 중 78개 브랜드가 여러 산업 분야에서 SDL과 함께 다양한 제품과 웹사이트를 다국어화함으로써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실현하고 있으며, 컨텐츠 관리에 수반되는 복잡성을 해결하고 있다. 현재 7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SDL Korea는 국내외 기업들에게 로컬라이제이션 서비스, 기술 및 컨텐츠 관리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국내 기업의 글로벌 진출과 성공을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l.com/kr

연락처

SDL Korea
마케팅 홍보 담당
허영신 차장
02-2188-57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