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DOC 생활정보 플랫폼, 인터넷 생활정보 무료 제공

뉴스 제공
금융디오씨
2017-09-18 12:00
대전--(뉴스와이어)--9월 17일부터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인터넷 DOC생활정보 홈페이지가 우리동네 상인들이 추석대목에 예약·배달로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광고를 무료로 제공한다.

우리동네 슈퍼, 음식점, 치킨집, 과일가게, 떡집, 정육점, 생선가게, 중국집, 피자집 등 다양한 업종의 예약을 받아 배달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DOC생활정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고 무료로 광고를 올릴 수 있다.

우리동네 가게를 운영하는 업주들은 쉽게 매출을 올리면서 영업할 수 있는 인터넷 DOC생활정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광고를 이용하면 된다.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인터넷 DOC 생활정보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동네 상인들을 위해 우리동네 가게, 예약·배달, 우리동네 구인구직, 우리동네 소식 등을 인터넷 DOC 생활정보 홈페이지에서 무료광고를 하게 하여 우리동네 상인이 매출을 많이 올리고 우리동네 주민이 더 편하게 예약·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융디오씨 개요

주식회사 금융DOC는 2009년 설립된 핀테크 산업의 지식재산권 전문회사이다. 금융기관 등의 사업 분야에서 전자채권계약문서를 인터넷을 이용하여 체결하고 저장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동 특허기술을 이용하는 주요 기관, 회사는 국내 은행, 보험기관, 공공기관의 코스콤 등이 있고 특히 코스콤과 금융기관 전자문서를 보관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 앞으로 금융기관 제4차 산업혁명의 핀테크 분야의 대표적인 사업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연락처

금융DOC
성열오 대표이사
1577-1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