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유럽 공작기계 전시회 참가

뉴스 제공
한화 코스피 000880
2017-09-18 09:10
서울--(뉴스와이어)--㈜한화(대표이사 김연철)가 18일부터 23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EMO(Exposition Mondiale de la Machine Outil) 하노버 2017 공작기계 전시회’에 참가하여 자동선반 제품 5기종을 선보인다.

세계 최대 공작기계 전시회 중 하나로 손꼽히는 EMO 전시회는 올해 45개국 2200개 업체가 참가하고 15만명의 방문객이 전시장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는 이번 전시회에서 Gang Type(공구대가 수평 또는 수직으로 이동하여 소재를 가공하는 방식) 자동선반 제품 4기종(XD12III-H, XD20V, XD38II-N, XD42H)과 터렛형 타입(공구대가 원형으로 회전하여 공구를 교환후 소재를 가공) 1기종(STL38HY) 등 총 5기종을 출품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협동로봇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된 XD38II-N 제품을 선보이며 단조제품 가공 시의 생산성을 증대하였다. 또한 XD12III-H는 고정밀, 고생산성에 최적화된 모델로 기존 제품을 개선 보완함으로써 소형 부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였다. 이를 통해 추후 유럽 공작기계시장에서의 신규 수요 개척 및 잠재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주력 제품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화 김연철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생산기술 분야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한화의 공작기계 생산능력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며 “우수한 기술력을 적극 알려 앞으로 유럽내 최대 공작기계 시장인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 유럽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화는 1977년 공작기계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1983년 국내 최초로 자동선반을 개발한 바 있으며 현재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CNC 자동선반 분야에서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rp.co.kr

연락처

한화
커뮤니케이션팀
강대석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