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유럽지역 공동관리 파트너로 안드레아 데 베키와 파올로 몬디아 임명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9-15 17: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안드레아 데 베키(Andrea De Vecchi)와 파올로 몬디아(Paolo Mondia)를 유럽지역 공동관리 파트너로 임명했다.

안드레아와 파올로는 각각 이탈리아 앤더슨 택스 앤드 리걸(Andersen Tax & Legal in Italy)과 스위스 루가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in Lugano)의 관리 파트너이다. 이들은 유럽의 실무, 그리고 지역과 조직 모두의 성장을 관리하기 위해 긴밀한 공조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이자 글로벌 회장인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안드레아와 파올로를 전폭적으로 신뢰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각각 맡은 직책에서 차별화된 시각과 기준틀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이들은 우리 조직체계를 둘러싼 논의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고 짧은 기간에 엄청난 발전을 이룩하는데 촉매 역할을 해왔다”고 높이 평가했다. 이어 “이들은 오랫동안 쌓아온 리더십과 협력정신이 탁월한 현장 경험과 조화를 이루어 이 새로운 직책을 맡을 수 있는 이상적인 인재”라고 덧붙였다.

안드레아는 이탈리아 및 해외에서 인수합병과 법인그룹 구조조정 및 거래 지원을 전문적으로 다루어왔고 대형소매업, 출판, 신경제, 관광접객업, 제약업, 요식업, 광업, 에너지 및 부동산업 등 실로 다양한 분야에서 특별한 경험을 쌓았으며 특히 법률 자문, 기업 평가, 감독 및 감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또한 안드레아는 1993년부터 그의 조부가 1925년 설립한 전문 서비스 기업에서 일해 왔고 이 기업은 이후 노다 스튜디오(Noda Studio)를 거쳐 지금의 이탈리아 앤더슨 택스 앤드 리걸이 되었다.

파올로는 국내외적으로 세무 및 법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세무 및 법인 문제에 관해 조언하고 있다. 25년 넘게 자신의 회사를 운영해오고 있는데 네오피다리아(Neofidaria SA)에서 신탁재산 분야의 마켓 리더로 시작해 나중에 MDR 자문 그룹(MDR Advisory Group)을 설립했고 이 기업이 현재의 루가노 앤더슨 택스이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국제 회원사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4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2000여 명의 전문가와 함께 하고 있으며 70개 지역에 회원사와 협력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20051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