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모포,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을 장착한 휴대용 컴퓨터에 eSIM을 이용한 비즈니스 여행객들의 접속 환경 변화 시연

뉴스 제공
OT-Morpho
2017-09-15 16:5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OT-모포(OT-Morpho)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이 장착된 노트북으로 비즈니스 여행객들의 접속 환경 변환을 위해 휴렛팩커드(HP Inc.) 및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고 있다고 12일 발표했다.

DakOTa 4.0 eSIM(내장형 SIM)이 장착된 HP 컴퓨터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아메리카(the MWC Americas) OT-모포 부스에서 원격SIM 권한 설정(Provisioning)으로 구동되는 올웨이즈 커넥티드 윈도우(the Always Connected Windows)에 대한 사용자 환경의 이점을 시연했다.

DakOTa 4.0은 전세계 MNO(Mobile Network Operator) 네트워크와의 최상의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소비자 기기용 GSMA 페이스 2(GSMA Phase 2) 규격에 따라 설계되어 가장 큰 서비스 기능(coverage capabilities)을 가능하게 한다. 이는 소비자 기기에 필요한 특정 구독 관리 수요를 완전하게 처리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에서 검증됨에 따라, HP와 같은 기기 제조기업들은 윈도우 운영체계를 사용하는 휴대용 컴퓨터, 노트북 컴퓨터 및 기타 개인용 컴퓨터 기기에 보다 뛰어난 접속 기능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HP 기업 고객들은 이 신세대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이동 중에 직원들의 접속 환경을 변화시키게 될 것이다. eSIM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전세계 서비스 범위와 편재성(ubiquity)에 쉽게 접속할 수 있게 해준다.

롤랜드 응(Roland Ng) HP의 접속 및 모바일 제휴 글로벌 총괄(Global Head of Connectivity and Mobile Alliances)은 “eSIM 접근법은 고객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여 로밍(roaming) 비용 절감을 통해 기기에 대한 보다 많은 투자수익률(ROI)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OT-모포 및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실시간 시연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HP 사용자들에게 이 편리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접속 환경이 제공되길 고대한다”고 밝혔다.

비켄 가자리안(Viken Gazarian) OT-모포 OT 접속기기 제조사 사업부 상무대리(Deputy Managing Director of Connected Device Makers business, OT)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기기에 eSIM기술 통합을 위한 동급 최고의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 기술의 채택 홍보를 위해 컴퓨터 시장의 선두 주자로부터 신뢰를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로안 손즈(Roanne Sones)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디바이스 전략 생태계 사장(General Manager)은 “eSIM 기술이 윈도우 10을 사용하는 기기에 보다 더 뛰어난 접속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전세계에 이 기술의 채택을 촉진할 수 있도록 OT-모포 및 HP와 같은 선도적인 기기 제조기업과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아메리카(2017.09.12~09.14) 방문객들은 박람회 스탠드에서 eSIM 가입 관리 솔루션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북 전시관 224번 부스).

OT-모포(OT-Morpho)는 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시민들과 소비자들이 연결된 세계에서 가능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소통, 결제, 연결, 출퇴근, 여행까지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물리적, 디지털 및 민간 및 상업적 생활방식이 융합됨에 따라 OT-모포는 보안 및 식별 기술을 활용하고 금융서비스, 통신, 신원, 보안 및 IOT 등을 비롯한 주요 업계에 종사하는 광범위한 전세계 고객들에게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준비를 완료했다.

30억 유로에 가까운 매출과 1만4000여명의 직원을 고용 중인 OT-모포는 2017년 5월 31일 완료된 OT(Oberthur Technologies,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와 사프란 아이덴티티 & 시큐리티(Safran Identity & Security, 모포(Morpho))와의 합병의 결과이다. 새로운 회사인 ‘OT-모포’는 올해 9월 새로운 이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 참조
www.morpho.comwww.oberthur.com

트위터: @Safran_Morpho 및 @OT_TheMcompany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2006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OT-모포(OT-Morpho) 홍보대행
줄리엔 타미시안(Julien TAHMISSIAN)
+ 33 (0)1 58 47 90 54
julien.tahmissian@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