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랩스 코리아, ‘SAP 랩스 네트워크’ 신규 회원 등록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7-09-15 11:50
서울--(뉴스와이어)--SAP의 R&D 센터 한국 지사인 SAP 랩스 코리아(소장 송창빈)는 당사가 글로벌 핵심 연구협력 플랫폼인 ‘SAP 랩스 네트워크(SAP Labs Network)’의 20번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SAP 랩스 코리아는 SAP 랩스 네트워크 가입 기념행사를 14일 오후 서울 반포 소재 연구소에서 개최했다.

송창빈 SAP 랩스 코리아 소장은 기념사에서 “SAP 랩스 코리아의 원년 멤버로 한국의 연구소가 SAP 글로벌 연구 네트워크의 일원이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최첨단 방법론과 기술로 전 세계 SAP 랩스와 협력하고 성공사례 공유해 글로벌 IT업계를 위한 혁신적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8년 4월 설립된 SAP 랩스 코리아는 현재 SAP 모든 기업용 솔루션의 토대로 자리 잡은 SAP HANA의 개발을 이끌었다. SAP 랩스 코리아는 SAP 랩스 네트워크 가입을 통해 디지털 변혁 시대의 핵심 연구기관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기념행사에 참석한 클라스 노이만(Clas Neumann) SAP 선임 부사장 겸 SAP 랩스 네트워크 총괄은 “SAP 랩스 코리아가 자체 연구를 통해 SAP HANA 솔루션을 개발한 것과 같이, SAP 랩스 코리아는 SAP 생태계 전반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며 “앞으로 SAP 랩스 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해 보다 전세계에 있는 우리의 고객들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핵심 솔루션 개발에 지속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SAP 랩스는 SAP의 핵심 제품을 개발하고 향상시키는 연구개발 조직이다. SAP 랩스는 전세계 최첨단 산업 클러스터 지역에 위치하며, 다양성과 혁신으로 대표되는 SAP 문화를 반영하고 있다. SAP 랩스는 현재 전 세계 17개국, 20개 SAP 랩스와 협력해 SAP가 혁신, 성장 그리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P 랩스 네트워크는 세계 각지에 있는 개발 조직인 랩스에서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핵심 역량을 개발해 회사의 제품 개발과 사업 목표를 지원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삼는 연구개발 네트워크다. SAP 랩스 네트워크는 각 지역 SAP 랩스에 개발 프로젝트 분배, 효율적 제품 전달, 인재확보 등 궁극적으로 SAP가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여한다.

SAP 개요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 세계 35만5천여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SAP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임찬수 차장
02-6446-7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