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리뉴얼 출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7-09-15 08:53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의 생명력으로 환하고 생기 있는 활력 피부를 완성하는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를 리뉴얼 출시했다.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피부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건조함, 잔주름,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 붉어지는 홍반 현상 등 노화의 다양한 징후를 전반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척박한 환경을 극복하고 건강한 자연의 생명력을 가득 담은 호밀 피토플라센타 추출물과 급격한 피부 변화를 케어해주는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콩 추출물을 담아 환하고 생기 있는 활력 피부로 가꾸어준다.

대표 제품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크림’은 피부 본연의 광택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찰떡같이 쫀쫀한 제형이 피부를 탄탄하게 붙잡아주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은은한 윤기를 되살려준다.

이 밖에도 피부를 정돈하고 영양 성분을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며, 피부 바탕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피토 셀 리뉴 부스터’와 무겁고 번들거리는 사용감이 아닌 산뜻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한층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 셀 리뉴 오일’ 등으로 구성된다.

비욘드는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에 피부 항산화 효능을 더해 차별화한 제품이라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자연스러운 윤기와 보습 효과를 더해주는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고 사용팁을 밝혔다.

제품 용량 및 가격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부스터 150ml / 4만3천원대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에센스 50ml / 7만3천원대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에멀전130ml / 4만8천원대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아이크림 30ml / 7만원대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크림 60ml / 7만8천원대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오일 50ml / 7만원대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클렌징 오일 200ml / 2만8500원대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1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