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모포, 편리하고 혁신적인 등록 솔루션 신제품 ‘모포톱 슬림’ 출시

뉴스 제공
OT-Morpho
2017-09-14 17:1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OT-모포(OT-Morpho)가 새로운 초소형 지문 인식 제품인 모포톱 슬림(MorphoTop Slim)을 출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전 세대 제품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켜 현재 통용되는 제품들에 비해 크기가 1/6밖에 되지 않아 모바일 솔루션이나 기존 구조체에 아주 쉽게 접목시킬 수 있다.

박막 트랜지스터(TFT: Thin-Film Transistor) 기술을 바탕으로 한 이 초박막 단말기 신제품은 10개 손가락을 평면지문 혹은 회전지문으로 인식할 수 있게 해주며 포착 속도와 품질 또한 비할 데 없이 탁월하다(지문 인식은 2초 안에 가능하고 건조한 손가락에 대한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자국을 피하기 위해 특별하게 마감처리됨).

모포톱 슬림은 OT-모포의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모포ESA(MorphoESA) 등록 솔루션에 통합되며 다양한 시장을 망라하는 한편, 그 용도가 광범위해 국경 통제, 경찰 수사, 대량 등록 혹은 e-KYC[1] 등에 사용된다.

OT-모포, 보안부서 책임자인 필리프 라르세(Philippe Larcher)는 “우리는 생체 데이터 인식 분야에서 전세계적으로 백만 개가 넘는 센서를 판매함으로써 이미 입증된 경험을 갖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사용이 수월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우리의 연구와 전문지식의 산물인 이번 신제품이 하나의 좋은 사례”라고 강조했다.

모포톱 슬림은 FBI IQS Appendix F 인증을 받았고 2017년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워싱턴 DC에서 개최되는 연방 아이덴티티 포럼 및 엑스포 2017[Federal Identity Forum and Expo 2017(Fed ID)]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이게 된다.

[1] 고객 신원 확인(Know your customer): KYC는 기업들이 자사 고객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세스이다(eKYC는 이런 프로세스의 디지털 버전이다).

OT-모포(OT-Morpho)는 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시민들과 소비자들이 연결된 세계에서 가능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소통, 결제, 연결, 출퇴근, 여행까지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물리적, 디지털 및 민간 및 상업적 생활방식이 융합됨에 따라 OT-모포는 보안 및 식별 기술을 활용하고 금융서비스, 통신, 신원, 보안 및 IOT 등을 비롯한 주요 업계에 종사하는 광범위한 전세계 고객들에게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준비를 완료했다.

30억 유로에 가까운 매출과 1만4000여명의 직원을 고용 중인 OT-모포는 2017년 5월 31일 완료된 OT(Oberthur Technologies,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와 사프란 아이덴티티 & 시큐리티(Safran Identity & Security, 모포(Morpho))와의 합병의 결과이다. 새로운 회사인 ‘OT-모포’는 올해 9월 새로운 이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 참조
www.morpho.comwww.oberthur.com

트위터: @Safran_Morpho 및 @OT_TheMcompany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2006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OT-모포(OT-Morpho)
줄리엔 타미시안(Julien TAHMISSIAN)
+ 33 (0)1 58 47 90 54
julien.tahmissian@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