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세텍 메가쇼 시즌2’에서 ‘아이마켓서울유’ 상품관 성공적 운영

뉴스 제공
메가쇼
2017-09-15 10: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이 8월 24~27일 진행된 세텍 메가쇼에서 ‘아이마켓서울유’ 우수 상품관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SBA는 제1전시관 초입에 자리한 아이마켓서울유 전용 공간을 통해 서울시 중소기업 20개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호흡했다.

특히 20개사의 직접 매출액만 2억원을 선회하는 것으로 집계되었고, 이와 별개로 바이어와의 구매 상담회도 100여차례 이상 진행되어 향후 다양한 유통 채널로의 진출이 기대되고 있다.

‘아이마켓서울유’ 팝업 샵은 서울시청 지하 1층에 소재한 매장의 우수한 제품 100여개 품목으로 별도 공간을 기획,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패션 액세서리 전문업체 ‘샤이닝스타’의 제품은 행사 기간에만 2천만원에 가까운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되었고, 팥으로 제조한 초콜릿 ‘팥콜릿’의 제조사 ‘레드로즈빈’ 또한 대대적인 시식·시음 행사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한편 ‘아이마켓서울유’는 SBA의 오프라인 유통 플랫폼을 지칭하는 브랜드로, 2017년 5월에 첫 선을 보인 이래 다양한 자치구와의 장터, 판매 기획전 등 오프라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9월에만 청계천, 신촌, DMC 등지에서 대대적인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메가쇼 개요

메가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6개의 테마(△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디자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정에서 필요한 모든 소비재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최종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제공할 뿐 아니라 1대1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등 참가 중소기업의 내수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gashow.co.kr

연락처

서울산업진흥원(SBA)
정태화
02-2222-38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