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웨어, 인공지능 스크린골프 ‘티업비전2’에 대용량 고품질 음성합성기 공급

뉴스 제공
리드스피커코리아
2017-09-15 08:00
서울--(뉴스와이어)--(주)보이스웨어는 마음골프(주)의 인공지능(AI)을 적용한 제품 ‘티업비전2’에 음성합성기 VoiceText™를 공급했다고 14일 밝혔다.

‘티업비전2’에 적용된 보이스웨어의 음성합성기는 한국어 혜련, 영어 에슐리, 일본어 사야카, 중국어 홍의 4개 언어가 가능하다.

‘티업비전2’의 광고를 보면 ‘벙커까지 얼마냐’라는 질문에 대답을 해주는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는 보이스웨어의 한국어 합성기 혜련 목소리로 코스 매니지먼트, 날씨정보, 간단한 대화에 대한 대답 등 기존 스크린 골프에서 제공해 줄 수 없었던 정보를 사람의 목소리로 들려주기 때문에 비서가 바로 옆에 있다는 착각마저 들게 한다. 기계음처럼 딱딱하거나 어색하지 않고 사람이 말하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것은 보이스웨어의 대용량 음성합성기를 적용했기 때문이다. 기존 인공지능(AI)은 소용량을 적용하는게 보통이었지만 ‘티업비전2’는 대용량 고품질 음성합성기를 적용하여 소용량 합성기보다 사람이 말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보이스웨어는 VoiceText™가 이번에 적용된 4개 언어뿐만 아니라 15개 언어, 54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으며, 감정음색과 캐릭터 음색도 보유하고 있어 인공지능(AI)분야는 물론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보이스웨어 개요

보이스웨어는 음성합성, 음성인식, 녹취인식 등 핵심 음성기술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텔레매틱스용 음성솔루션, 임베디드용 소용량 솔루션, 교육용 솔루션, 안내 방송용 솔루션 등 응용프로그램 개발로 음성기술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음성기술 전문 회사다.

웹사이트: http://readspeaker.co.kr

연락처

보이스웨어
관리그룹
임선희 부장
02-3016-8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