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라인 스크리닝, DNA 및 임상시험으로 제품 기반 확대

독자적인 대면 모델,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더 많은 정보 제공 및 신약 개발과 출시 가속화 지원

뉴스 제공
Life Line Screening
2017-09-14 15:3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역사회 기반의 예방적 건강검진 서비스 선도업체인 라이프라인 스크리닝(Life Line Screening)이 DNA 검사 및 임상시험을 통해 고급 정밀 의학에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환자 대면 케어 제공 모델을 심화하고 있다.

이번 확대는 회사의 800만 건의 기록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한 수십 건의 논문과 발표를 수행한 바 있는 엄격한 연구기관의 자연스러운 결과물이다. 연구 파트너로는 뉴욕대학교 랑곤메디컬센터(NYU-Langone Medical Center), 옥스포드대학교(Oxford University), UC샌프란시스코(University of California, San Francisco)의 교수진이 포함된다.

라이프라인 스크리닝은 20여년 전 설립 당시부터 지역사회 기반의 건강검진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이동식 혈관 및 연구실 시험의 표준을 설립하는 데 기여했다.

라이프라인 스크리닝의 독자적인 개인상담 서비스는 전국의 1만5000개 지역사회 사무소와 더불어 개인의 질병 위험요인을 진단하고 현장 임상시험을 수행하고 임상시험 기회에 대해 소비자들을 교육할 수 있는 간호 실무자를 포함해 능력 있는 의료 전문가들을 활용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한다. 라이프라인 스크리닝은 60건 이상의 임상시험을 위한 모집단 플랫폼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이미 증명해왔으며 이는 기존 접근법의 100배가 넘는 성과를 의미한다.

션 슐츠(Sean Schultz) 라이프라인 스크리닝 CEO는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의료진에게 건강 관리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기존의 임상시험 모집 모델을 뒤바꾸고 신약의 출시를 앞당길 수 있는 의료 연속성(healthcare continuum) 분야에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우리는 매달 5만에서 6만 명을 검진하고 그들과 수십 년 간 관계를 맺어왔다. 이 이니셔티브의 초기 단계이기는 하지만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중이다. 우리는 엄청난 양의 주관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객관적 검진 데이터도 보유하고 있다. DNA 제품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연구 업계에 더욱 도움이 되는 통찰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환자의 특성에 맞춰 결정적인 행동을 가능하게 하는 정보를 제공해 환자 개인에 맞춤화된 의료 모델을 창출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기술 발전은 빠르게 진행 중이며 환자의 복지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우리가 적용할 수 있는 모델 개발을 통해 타 업체들을 앞서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20050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라이프라인 스크리닝(Life Line Screening)
켈리 도바크(Kelly Daubach)
사업개발 담당 부사장
407-734-4082
Kelly.Daubach@llsa.com

조엘 레이제스(Joelle Reizes)
커뮤니케이션 이사
216-518-8456
Joelle.Reizes@ll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