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하반기 채용 주요 기업 소개

금호아시아나그룹, 동부그룹, 하나금융그룹 등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7-09-15 08: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2017년 9월 공채 소식을 전한다. 금호아시아나그룹, 한미약품, 동부그룹 등 12개 기업이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이 2017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 신입은 총 8개사에서 경영관리, 시설관리, 안전관리, 시공, 항공기술, 영업/영업관리, 공항서비스, 운항관리 분야 직원을 채용한다.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및 한자시험,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 접수는 26일(화) 오후 6시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경력직은 총 4개사 기술, 영업, 일반, 영업/마케팅, 개발, 디자인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직무별 전공 사항, 경력 년수, 자격증 우대 사항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26일(화) 오후 6시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동부그룹이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총 7개사(동부화재, 동부생명, 동부증권, 동부저축은행, 동부캐피탈, 동부하이텍, 동부)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모집 직무는 개인영업, 신사업, 자산운용, 경영지원, 고객지원, 리서치, R&D, 생산 등이다. 응시 자격은 대학(대학원) 졸업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각 부문별 세부 자격 요건 및 전공 사항이 상이하니 꼼꼼한 채용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은 10월 11일(수) 17시까지 동부로닷컴에서 하면 된다.

하나금융그룹이 2017년 하반기 인재를 모집한다. 그룹사별 채용을 진행하며 모집 분야는 일반직, 영업/마케팅/경영관리/경영지원, 신탁사업, 펀드운용/경영관리 및 지원, 금융 IT 서비스 개발/운영 등이다. 학력, 전공,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 기간이 동일한 그룹사 간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원서 접수는 29일(금) 오후 6시까지 (단 KEB하나은행은 25일(월) 오후 6시까지) 하나금융그룹 홈페이지 및 각 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이 2017년 하반기 신입행원(L1)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신입(일반, IT), 신입/경력(전문자격), 경력(핵심성장)으로 전국 소재 영업점 및 본부 부서에서 근무하게 된다. 기본적으로 학력, 전공, 연령 제한사항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각 부문별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니 꼼꼼한 채용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20일(수) 오후 6시까지 당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KB증권이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모집 분야 및 근무지는 본사(서울), IT(서울), 지점영업(전국)으로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전형별 일정은 이메일 및 SMS로 개별 통보된다. 지원서 접수는 26일(화) 오후 6시까지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IBK기업은행이 신입 행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금융영업)과 IT로 2017년 12월 신입 행원 연수 참가 후 2018년 1월 입행이 가능한 자면 누구나 학력, 전공 및 연령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일반 분야 채용 인원 중 일부는 지역할당제로 선발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20일(수) 오후 5시까지 IBK채용 전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교보생명이 2017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우선 신입은 마케팅, 상품개발, 언더라이팅, 자산운용, 경영지원, IT, 사무지원 분야에서 직원을 채용하며 4년제 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사무지원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졸업 예정자 포함)도 가능하며 27일(수) 오후 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경력직 공통 자격 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소지자로 디지털 혁신 분야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세부 직무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24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작성하면 된다.

한미약품이 2017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본사(글로벌, 개발, 임상), 연구센터(신약 R&D), 평택 바이오플랜트(연구, 품질, 생산, 건축기술), 팔탄 글로벌플랜트(연구, 품질, 관리, 생산), 그룹사(제이브이엠)로 전 부문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기타 학력, 전공, 우대사항 등은 별도 기재내용을 참조해야 한다. 경력직(한미약품, 북경한미) 특별 채용과 신입(국내사업부) 계약직 채용도 함께 진행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해 채용 관련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지원서는 17일(일) 17시까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캠틱종합기술원이 2017년 하반기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인재개발팀(국내외 교육훈련 및 인재양성 담당)과 선행기술팀(복합재구조물 건전성 평가 연구)에서 각 1명씩 채용할 예정이며 인재개발팀은 정규직, 선행기술팀은 1년 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인성 역량 검사와 면접 전형을 진행하며 부문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니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 접수는 17일(일)까지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신용보증기금이 2017년 5급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총 108명을 뽑는 신용보증기금은 블라인드 채용(스펙초월 열린 채용)을 진행해 학력, 전공, 성별, 연령, 어학 성적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분야는 일반전형(이전지역인재 할당제)과 특별전형(지역전문인력, ICT전문인력)으로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등을 거쳐 12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9일(화)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무역보험공사가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정규직) 및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신입사원은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지역인재)에서 총 14명 내외, 체험형 청년인턴은 대학전형과 고교전형에서 총 20명 내외를 채용할 예정이다. 신입사원은 별다른 자격 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체험형 청년인턴은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 및 미취업자, 공공기관 인턴 경험이 없는 자만 지원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20일(수) 오후 5시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국자산관리공사가 2017년도 하반기 채용형 청년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금융일반 24명, 건축 5명으로 연령, 학력, 전공, 어학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1월~12월 약 2개월 동안 인턴 근무 후 분야별 심층 평가를 통해 최종 정규직 전환자가 확정될 예정이다. 평균 정규직 전환율은 90% 이상이다. 지원서는 22일(금)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며 원서 작성 시 출신학교를 유추할 수 있는 학교 이메일 사용이 금지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예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