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웨일237, 고르는 재미 더한 스위트 박스 패키지 출시

모찌롤 케이크, 마카롱, 에끌레어 등 인기 디저트를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어

뉴스 제공
루시카토
2017-09-14 13:20
파주--(뉴스와이어)--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리웨일237이 디저트의 달콤함에 고르는 재미를 더한 스위트 박스 패키지를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위트 박스 패키지는 모찌롤 케이크와 프랑스 마카롱, 스위스 마카롱, 에끌레어 등 마리웨일237의 인기 디저트들을 본인 취향에 맞게 골라 하나의 선물 세트로 구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디저트의 달콤함에 고르는 재미까지 더한 패키지다.

기존 각각의 제품군별로 패키지 판매를 진행했던 마리웨일237은 이번 스위트 박스 패키지 출시를 통해 구성과 가격 면에서 좀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패키지라며 출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마리웨일237은 스위트 박스 패키지의 네 가지 추천 구성을 함께 공개해 고객들의 제품 구성을 돕고 원하는 가격대의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마리웨일237은 10월 11일까지 디저트 교환권 3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 전화 혹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루시카토 개요

루시카토는 2007년 프리미엄 수제 케익 브랜드로 설립해 고급 재료와 차별화된 제품군, 철저한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생크림 케이크 HACCP 인증을 받은 루시카토는 수제 케익에 프리미엄 디저트와 깊이 있는 커피, 다채로운 캔디들이 더해져 대한민국 1등 디저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뢰의 브랜드 루시카토는 992m² 규모의 자체 제조공장을 보유하여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도 행복한 차별화된 디저트 문화를 이끌어간다.

웹사이트: http://www.lucycato.co.kr

연락처

루시카토
기획마케팅팀
이지희 주임
070-4349-0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