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소프트웨어, 세 업체가 새롭게 브랜딩한 쿼디언트에 참여

고객 경험에 보다 전체적인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세 회사가 통합

뉴스 제공
Quadient
2017-09-13 16:00
아펜첼, 스위스/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CCM) 분야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선도업체인 GMC 소프트웨어(GMC Software)가 쿼디언트(Quadient®) 이름으로 운영하게 될 새로운 통합 회사에 참여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쿼디언트는 네오포스트(Neopost)의 3개 자매회사인 GMC 소프트웨어, 휴먼 인퍼런스(Human Inference) 및 사토리 소프트웨어(Satori Software)의 옴니채널 CCM, 데이터 품질 및 우편 기능을 하나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로 통합해 프린트, 디지털 및 소셜 채널 전반에서 고객의 편의를 강화함으로써 고객 경험(CX)을 지원한다.

네오포스트의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솔루션(EDS) 사업부로 2012년부터 자치적으로 운영되던 GMC 소프트웨어, 휴먼 인퍼런스 및 사토리 소프트웨어는 지난 2년 동안 기술적 문화적 통합절차를 진행해왔다. 쿼디언트는 완전하고 철저한 내부 통합 프로세스의 최종 단계로써 기존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지원을 지속하고 모든 제공에 있어서 혁신을 강화한다.

헨리 듀라(Henri Dura) 쿼디언트 CEO는 “고객경험(CX)은 사업의 새로운 경쟁분야로써 고객의 여정을 통틀어 고객을 이해하고 그들의 경험의 현재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조직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며 “기업들이 경쟁을 앞두고 현재 보유하고 있는 우수 소비자, 채널 수의 증가, 규정 준수를 위해 변화하는 요구사항, 조직 전반의 데이터 확산 등 4가지 근본적인 문제들에 직면하게 된다. 쿼디언트 솔루션은 회사들이 다른 곳에선 경험할 수 없는 의미 있고 정확한 소통을 통해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탁월한 고객경험을 창출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350명 이상의 CCM 및 CX 전문 개발자들을 보유한 네오포스트 산하 업체인 쿼디언트는 혁신에 주력하고 있다. 다양한 사용자 및 기업들의 요구에 맞게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포함한 유연한 구현 옵션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데이터 품질 기능과 통신을 한데 통합하는 유일한 업체다. 쿼디언트와 협업을 통해 조직들은 방대한 양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고 검증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고객 여정 전반에서 신속하게 맞춤화된 소통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그 결과 고객의 까다로운 성향,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및 복잡한 규제들로 제한된 시장에서도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게 된다.

쿼디언트 출범의 일환으로 하룻동안 CX 전환 데이(CX Transformation Day)라 불리는 가상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통합된 회사의 정보를 공유하고 IT, 마케팅, CX 전문가들이 현재 및 미래 고객들과 의미 있는 상호작용을 주고 받는 방법을 제시한다. 신청자들은 9월 13일(수)에 열리는 CX 전환 데이 세션에 모두 또는 일부 참여할 수 있다. 세션 상세설명 및 이벤트 등록: https://goo.gl/3XC8GU

쿼디언트(Quadient, 구 GMC 소프트웨어(GMC Software)) 개요

쿼디언트(Quadient)는 기업들이 기존 및 미래 고객들과 의미 있는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오포스트(Neopost) 디지털 회사인 쿼디언트의 기술 포트폴리오는 기업들이 모든 채널에서 시기 적절하고 최적화되고 맥락에 맞는 고도로 개인화되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쿼디언트의 솔루션은 더 나은 협업과 가시성을 고객 여정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의 측면에서 기업 전반을 통합하고 활성화한다. 쿼디언트는 전세계 수천 개의 금융 서비스, 보험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모바일, 디지털, 소셜 미디어 및 인쇄 기술 등을 통해 최선의 고객 경험을 달성하려는 노력을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20052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uadient.com/

연락처

쿼디언트(Quadient)

북미지역
스털링 킬고어(Sterling Kilgore)
샌디 암스트롱(Sandy Armstrong)
회계 이사
+1-630-964-8500
sarmstrong@sterlingkilgore.com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스파크 커뮤니케이션즈(Spark Communications)
도미니크 월시(Dominic Walsh)
+020 7436 0420
dominic@sparkcomms.co.uk